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해당 자료는 19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9
  • 프리미엄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자료번호 s1183587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06
페이지수 1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목차

Executive
Summary
Market Research
마케팅 환경 분석
소비자 행동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마케팅 목표 수립

Main Subject
New MKT Strategy
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STP 전략
4P 전략

Conclusion
Promition Strategy
시리즈 마케팅 전략
스타 마케팅 전략
커뮤니티 전략

본문내용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리서치 결과

20-30대 중 대학생과 회사원이 주요 고객.
- 이들을 대상으로 한 맞춘 마케팅 필요.

노트북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쉽게 휴대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 중요 요소로 작용함.
- 실용적인 가격과 성능에 따른 제품.

남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성능을 중요시 함.
여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디자인을 중요시 함.
- 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중요시 하는 요소가 다르기에 타겟을 구분해 공략할 필요성이 큼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소비자행동]노트북 소비자 구매요인 분석 및 삼성노트북 ‘센스(SENS)'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노트북 소비자 구매요인 분석 및 삼성노트북 ‘센스(SENS)' 마케팅전략 (2)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먼저 센스 Q210이 가진 장점을 살펴보게 되면, 우선 우수한 성능과 화려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들 수 있다. 이것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이 가진 최대의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한 삼성이라는 높은 브랜드 퀄리티로 소비자들의 충성도가 높고 많은 안정감을 줄 수 있다는 것 역시 강점으로 작용할 것이다. 그리고 강력한 A/S로 소비자들에게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 [Marketing Plan] 삼성 명품 노트북 출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Marketing Plan] 삼성 명품 노트북 출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I. Executive Summary 본 Marketing Plan의 목적은 최근 디지털 시장 환경의 변화에 따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명품 노트북의 개발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해 제시하는 것이다. 최근 PC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데스크톱의 교체 주기와 맞물려 노트북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데스크톱 시장의 하락세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트북 시장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노트북의 수요 증가는 데스크톱의 대체 수요로써, 이동성이 간편
  • [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의 마케팅전략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고객과 함께 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미래를 창조한다. 제 2 절 : PC시장의 현황 분석 →최근 PC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데스크톱의 교체 주기와 맞물려 노트북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 데스크톱 시장의 하락세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트북 시장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음. . 노트북의 수요 증가는 데스크톱의 대체 수요로써, 이동성이 간편하고 성능
  • 삼성 센스 노트북 마케팅전략,PC 시장 현황, 시장 전체 분석
  • 삼성 센스 노트북 마케팅전략,PC 시장 현황, 시장 전체 분석 제 1 절 : 경영이념 및 철학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고객과 함께 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미래를 창조한다. 제 2 절 : PC시장의 현황 분석 →최근 PC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데스크톱의 교체 주기와 맞물려 노트북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 데스크톱 시장의 하락세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트북 시장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음. . 노트북의 수요 증가는 데스크톱의 대체 수
  • LGIBM의 XNOTE 출시 전략 / 노트북 엑스노트 마케팅
  • LGIBM의 XNOTE 출시 전략 / 노트북 엑스노트 마케팅 시장 세분화 요소 1.대상 시장에 따라서 : 개인 소비자용 소매 시장 ↔ 기업, 행망용 납품 시장 2.제품 크기와 활용 특성에 따라서 : 이동성 강조 서브 노트북 ↔ 데스크탑 대체 올인원 노트북 3.제품의 성능과 가격 차이에 따른 분류 : COST Performance ↔ HIGH Performance Who is LGIBM? 1996년 설립 LG전자 49 : 51 한국IBM 지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