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5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5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183893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07
페이지수 25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1. 레드불 소개
탄생배경

2. 레드불의 마케팅
트리즈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시사점

3. 레드불 인 코리아
현황
제언

4. 질의 응답

본문내용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드불 소개

energy drink REDBULL

- 세계 판매량 1위의 고카페인 에너지드링크
- 매년 1145억 캔 판매
- 우리나라에는 카페인 함유량 때문에 정식 판매되지 않다가 2011년 8월 카페인함량을 낮춰 한국 기준에 맞게 출시됨

트리즈의 생각도구
-러시아의 겐리히 알츠슐러가 개발한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한 이론
영어로 TIPS (Theory of Inventive Problem Solving.)
대체, 결합, 적용, 다른용도로 사용, 제거 등을 포함 40개의 이론으로 구성

참고문헌

http://www.redbull.com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567558&ected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마케팅성공]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 감성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사례, 구전마케팅 사례, 네트워크마케팅 사례, 한류마케팅 사례,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마케팅 사례
  •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마케팅성공]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 감성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사례, 구전마케팅 사례, 네트워크마케팅 사례, 한류마케팅 사례,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마케팅 사례 Ⅰ. 서론 광고에 대한 태도는 상표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광고에 대한 태도가 상표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주게 되는 경로는 다양하지만, 모든 경로에서 공통되는 것은 광고에 대한 느낌반응이 선행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광고에 대한 느낌반응은 광고가 상표에 대한 태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그러나 인쇄광고는 방송매체와는 달리
  • [스포츠마케팅이론][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 마케팅 이론과 현황 및 스포츠 마케팅 전략 분석(스포츠 마케팅 사례)(스포츠마케팅 이론, 스포츠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전략)
  • [스포츠마케팅이론][스포츠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 마케팅 이론과 현황 및 스포츠 마케팅 전략 분석(스포츠 마케팅 사례)(스포츠마케팅 이론, 스포츠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전략) 마케팅은 개개의 목적과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는 교환관계를 창출시키기위하여 묘안, 상품 및 서비스의 개념, 가격, 촉진 및 분배를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이다. 1995년 WHO 체제의 출범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변화를 준 가장 큰 요인의 하나로써 국내시장의 개방으로 제품판매 경쟁은 더 이상 국내 기업 사이의 문제가 아니라 세계적 기업과의 사활을 건 투쟁이라 할만큼 격화되어 가
  •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서 현대사회는 전반적인 국민생활의 향상으로 인하여, 여가활동에 소요되는 지출의 증가는 물론 개인의 자아실현이나 즐거움의 추구에 대한 욕구가 상대적으로 증가하게 되었다. 이에 여가활동은 단순하게 취미생활이나 가사일, 직업 등 자신들의 생활속에서 남는 시간을 떼우는 식의 인식에서 벗어나 여가활동을 통해 좀 더 나은 삶을 영위하려는 삶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다양하게 실시되고 있다. 이러한 여가 생활 중에서도 특히 현대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증대와 활기찬 삶을 영위하기 위하여 스포츠에 관심을 두게 되는데 즉, 우리 여가 생활 중 빼놓을 수 없는
  • 국내외기업의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현대카드,나이키,삼성
  • 국내외기업의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현대카드,나이키,삼성 셋째로는 스폰서십의 대표적인 유형으로 삼성의 해외 축구팀 첼시 후원을 알아보았다. 삼성은 첼시를 후원하며 시장 점유율, 제품판매는 물론 브랜드이미지 상승차원에서 비약적인 효과를 거둘수 있었다. 아쉬운 것이 있다면 스포츠마케팅의 특성중의 한계점이라 할 수 있는 핵심요소의 ‘통제불가’ 특성이라 할수있다.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등의 약진으로 인해 첼시는 우승이 힘든 상황이며 첼시의 성적이 좋지 않다면 스폰서십의 효과 또한 감소할 것이다. 하지만 첼시와의 스폰서십으로 이미 일정수준의 점유율과 브랜드가치를
  •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 삼성의 첼시를통한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 유럽 축구 최고의 명문구단 CHELSEA 의 스폰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SAMSUNG 에 대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 ( 고급스러운 이미지 / 고품질 / 뛰어난 디자인 / 강력한 A/S SYSTEM )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