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 제안하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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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기업 소개
SWOT
STP
4P’s
제안하는 마케팅전략
결론
참고자료 및 문헌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 제안하는 마케팅 전략
기업 소개

아모레퍼시픽 소개

아모레퍼시픽은 ‘ 아름다움과 건강’ 이라는 브랜드컨셉으로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아모레퍼시픽 연혁

1945년 : 태평양 화학 공업 사 창립
1991년 : 마몽드 브랜드 발매
1994년 : 라네즈 브랜드 발매
1995년 : 헤라 브랜드 발매
1996년 : 아이오페 브랜드 발매
1997년 : 설화수 브랜드 발매
2001년 : 이니스프리 브랜드 발매
2002년 : 글로벌 브랜드 Amore Pacific발매, 영문사명 Amore Pacific 변경
2006년 : 회사 분할에 관한 이사회의 결의
2008년 : 아리따움 오픈
2009년 :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시스템(CCS) 인증 획득

참고문헌

『http://www.amorepacific.com』,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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