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마케팅,마케팅전략,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22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전략마케팅,마케팅전략,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85364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13
페이지수 2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전략마케팅,마케팅전략,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Ⅰ. 서론
선정이유

Ⅱ. 본론
1.소개
(1) 마케팅전략
(2) 마케팅전략(EVENT)

2.마케팅 전략분석
(1) 4P분석

Ⅲ. 결론
개선 및 방향

본문내용

전략마케팅,마케팅전략,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한우 값 파동으로 한우 농민들의 어려움이 폭로하다
일반 소를 한우로 속여 판매하거나 등급을 속여 판매하는 사례 관련된 인터넷 기사를 접함.
개그맨 박영진이 한우사업가로 변신.
저렴한 가격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우공급 → 대표적인 축산물 쇼핑몰로 자리 잡고 있음.
재미있고 믿음이 가는 공약, 개그맨 박영진만의 마케팅 아이디어와 각종 이벤트.
대표적인 마케팅성공사례 ( www.uhahaha.com)

‘우하하하’
‘우하하하’(Woohahaha) -기분 좋게 웃을 수 있는 광
고를 만들자는 발상에서 시작.

‘우하하하’는 산지 직송으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 했으며 믿
을 수 있는 한우만 선별해 공급하고 또한 “한우를 소비자들
이 믿고 먹었으면 하는 마음에 가격 파괴를 결심했다”며 “부
담 없는 가격에 한우를 맛보고 소비자가 꾸준히 한우를 애용
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

HACCP 인증 및 생산이력 추적 시스템을 차용.

2012년 1월 4일부터  쇼핑몰을 정식 오픈 하고
한우 부위별 단품 판매를 시작.

국민적 한우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한우 가공
품을 출시하고 오프라인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전략마케팅,마케팅전략,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