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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마케팅,펩시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펩시코 소개
3. 브랜드 소개
4. 펩시의 대변신
5. 펩시의 C.E.O
6. 펩시코 SWOT
7. 시사점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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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의 유래

다국적 음료 회사가 콜라의 좋은 이름을 찾기 위해 공모를 했답니다.
그래서 선정된 이름이 바로 ‘펩시’ 였습니다
‘펩시’란 병 뚜겅을 딸때 펩!! 소리가 나고 탄산이 빠져나오는 시~~~

그런데 놀랍게도 이 응모에 당첨된 사람은 바로 한국인이었습니다.
그리고 펩시 회사는 그 사람에게 백지수표를 줍니다. 자신이 원하는 금액을 쓰라고...
그러나 그 분은 어마어마한 사례금 대신에 회사에게 다른 한가지 부탁을 했답니다

그게 뭔지 아세요 ?
펩시 로고를 보세요.
어느 나라 국기와 매우 닮지 않았나요?

참고문헌

코카콜라 홈페이지(http://www.thecoca-colacompany.com)
코카콜라 한국 홈페이지 (http://company.cocacola.co.kr)
펩시콜라 홈페이지(http://www.peps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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