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DAI 현대백화점경영전략,현대백화점 유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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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현대백화점경영전략,현대백화점 유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HYUNDAI


현대백화점 소개
한국의 유통산업
경쟁업체 현황
백화점업계 고급화 경쟁
현대백화점의 무 점포 유통업 진입
현대백화점의 선택

본문내용

HYUNDAI 현대백화점경영전략,현대백화점 유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HYUNDAI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

미래지향적인 기업인 현대백화점을 상징

                   ≪ 그 림 ≫

고객의 감각을 표현
알파펫 D는 피래의 꿈을 표현 (Dream of future)
                      고객의 기쁨을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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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메랄드 그린 :미래지향적인 기업인 현대백화점을 상징
다크옐로우 고객의 기쁨을 의미
블랙은 고객의 감각을 표현 알파펫 D는 피래의 꿈을 표현 (Dream of future)
기업을 의미하는 에메랄드 그린과 고객을 의미하는 다크엘로우는 중간의 블랙에서 조화롭게 만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의 목표- 도시 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해 새로운 생활문화를 창조입니다.그러므로
고객이 쇼핑, 문화, 레저 등 삶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와 창조라는 목표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달성해 나갈 것이다
현대백의 미션은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 입니다.
고객을 행복하게는 → 기업의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동방 성장과 행복추구를 말하며
세상을 풍요롭게 → 사회 및 국가에 대한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기여하겠다는것을 말합니다.
Vision : 고객에게 가장 신뢰 받는 기업입니다.이것은→ 현대백화점이라면 믿을 수 있다는 신념을 말합니다.




현대백화점
╋━━━━━━━━━━─────────

도시 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해 새로운 생활문화를 창조

                   ≪ 그 림 ≫

고객에게 가장 신뢰 받는 기업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




유통산업




한국의 유통산업
╋━━━━━━━━━━─────────

근대적 상업조직

시장규모의 지속적인 상승
특히 1997년 이후 할인점의 시장규모는 매년 평균
150% 성장률
소매유통기관 중 가장 큰 규모이며 1999년에
12.68%, 2001년 14%의 매출구성비를 차지하고 있다.

전근대적 재래시장

전체유통업계의 60% 이상 차지
구매력 인구와 재래시장의 다 목적성이
존립(생존)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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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대적 상업조직이란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편의점 등을 말한다. 아직까지는 재래시장이 전체 유통업계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근대적 상업조직이 빠른 속도로 재래시장의 수요를 잠식해가고 있으며, 1997년 이후 할인점의 시장규모가 매년 평균 15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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