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진출 성공기업과 실패기업,한국야쿠르트 롯데백화점 사례,글로벌경영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2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해외진출 성공기업과 실패기업,한국야쿠르트 롯데백화점 사례,글로벌경영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418664
수정일 2017.08.31 등록일 2017.08.31
페이지수 2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해외진출 성공기업과 실패기업,한국야쿠르트 롯데백화점 사례,글로벌경영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한국야쿠르트
롯데백화점
결론

본문내용

해외진출 성공기업과 실패기업,한국야쿠르트 롯데백화점 사례,글로벌경영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기업소개 / 선정이유

야쿠르트소개

발효유와 우유 등 유제품으로 대표되었던 사업을

라면 / 스낵 등의 식품 사업에 까지 확장 시킨 기업


기업 선정 이유

대표상품‘팔도도시락’으로 해외시장에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러시아 뿐 아니라 중앙아시아, 미국, 호주 등 30여개 국가에서
판매를 하고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진출 배경 / 러시아 시장 상황



어떻게 한국야쿠르트는 러시아에 진출했나?


□ 출시된 ‘도시락’은 1991년 러시아에 처음 수출 / 실적은 미미

□ 부산항과 블라디보스톡를 오가던 러시아 선원들에 의해 러시아 지역으로 수출

□ 그 후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 ↑

□ 1997년 블라디보스토크에 사업소를 개설

□ 2000년대 들어 도시락 현지 판매량이 연간 2억개에 육박

□ 2005년에 모스크바 인근에 생산라인을 구축
현재 러시아에 팔린 도시락은 전량 현지 공장에서 생산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해외진출 성공기업과 실패기업,한국야쿠르트 롯데백화점 사례,글로벌경영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