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33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3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28720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6.18
페이지수 3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Price
- 제품의 가격을 산정하기 위해서는 수요량 예측, 경쟁사의 동일 제품군의 가격대비 원가, 유통경로에 따른 운송료, 소비자 기대기준 가격, 심리적 가격 등의 여러가지 제반사항에 대한 철저한 조사 필요
초코파이의 경우 중국 내에서 고급제과로 인식
(중국 사람들에게 예식장 선물용으로 폭발적 인기)
복잡한 유통망 가격정찰제과 확립되지 않아 지역마다
어느 정도의 가격 차이
1.3위엔~1.5위엔 사이의 가격으로 우리나라 돈으로 약 230원
Place
-오리온은 중국 진출 초기 유통전략은 다(多) 바이어 전략
-성공적 진출을 위해 판매의 기본이 되는 영업망 구축을 최우선으로 봄
1단계 – OPEN MARKET (다 바이어 전략)
1993년부터 1994년까지의 약 1년 동안 ‘해외시장 침투’를 목적으로 한 수출,수입상을
통한 간접유통 판매 전략 실천

참고문헌

-오리온 홈페이지 : http://www.orionworld.com

-IBK 투자증권 : http://www.ibks.com
-동양증권 : http://www.myasset.com

-식품음료신문 : http://www.thinkfood.co.kr

-서울대 투자연구회 SMIC 기업분석 보고서(오리온)

-KBS, 신화창조의 비밀 – 100원짜리 과자의 도전
13억 중국대륙의 입맛을 사로잡아라 2003\

-포털사이트 Naver Google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중국진출 한국기업사례-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현황과 중국시장 진출방안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현황과 중국시장 진출방안 들어가며 한국 경제는 그동안 중국을 통해 브릭스와 만나왔다고 해도 지나친 말은 아니다. 세계 최대 인구를 갖고 있는 중국의 고성장은 그칠 줄을 모른다. 연간 7~8% 성장을 계속하고 있는 중국은 2003년 들어 9.1%의성장을 달성했다. 이는 1997년(8.8%) 이후 가장 높은 것이다. 중국의 국내총생산(GDP)은 1조4천억달러로 영국의 규모에 육박하며, 1인당 국내총생산도 1090달러로 1천달러를 넘어섰다. 골드만삭스는 중국이 2010년까지 연 6.6~8%의 성장을 계속할 것이라며, 2010년 이후 10년간은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사례[ 한국IT기업, 이마트, 삼성전자, 농심 신라면 ]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사례[ 한국IT기업, 이마트, 삼성전자, 농심 신라면 ] Ⅰ. 한국IT기업 중국진출 1. 중국 IT 산업현황 ⇒ 2002년 중국의 통신 매출액은 4,630억 위엔(추정치)으로 전년대비 약 15%증가 하였고, 지속적으로 국민경제 성장속도(8%)를 초과 성장하고 있음 항목 수치 비고 이동전화 가입자 (보급률) 2억 1,640만 (16.96%) -’02년도 신규가입자수는 5,600만명 (이중 CDMA신규가입자가 700만명, GSM신규 가입자가 4,900만) - 보급률이 선진국 수준(30-50%)에 비해 낮기 때문에 발전 잠재력 이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방향과 중국기업의 해외진출대응방안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방향과 중국기업의 해외진출대응방안 1. 중국 현재의 시장상황과 주요 경쟁국의 對중국 투자현황 매년 9%수준의 고도 경제성장을 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시장 2001년 중국의 WTO 가입 각종 비관세 장벽이 완화 또는 철폐 중국 및 제3국 시장에서의 경쟁격화 중국 기업의 해외 진출
  • 한국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조사
  • 한국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조사 1) 삼성전자 올 해 중국 MP3플레이어 시장 규모는 50만대로 추정되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이 중 20만 대 이상 판매를 통해 1위 자리를 확고히 지켜 나갈 방침이다. 2) LG 현재 LG전자는 중국시장에서 중국 및 외국기업을 통틀어 평면모니터와 CD-ROM부분에서 60%이상을 점유하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밖에 전자레인지 2위, 세탁기 3위, 에어컨 5위 등 다른 분야에서도 선두권이다. 특히 TV를 생산하는 선양(瀋陽)법인은 지난해 중국에서 가장 많은 TV를 수출한 기업으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중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 중국 산둥성의 지역경제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 중국 산둥성의 지역경제 Ⅰ.들어가면서 1978년부터 시작된 중국의 경제개혁은 중국의 역사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개혁이 시작될 때만 하더라도 중국 지도자들을 포함하여 그 누구도 중국 경제가 이처럼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중국이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변하리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경제개혁이 시작된 1978년 말부터 1996년까지 18년 동안 중국의 연평균 GDP 성장률은 9.7%에 달했는데 이는 세계적으로도 가장 빠른 속도의 하나이다. 중국의 1인당 GNP는 1995년에 이미 1980년의 3.4배에 달해 국민들의 생활도 크게 개선되었다. 중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