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men,사업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
해당 자료는 23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3
  • 품질인증
  • 프리미엄

Freshmen,사업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

자료번호 s1291373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7.07
페이지수 2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rl********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Freshmen,사업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기업개요 및 비전 소개

2. 각 분기별 미션 소개 및 수행 결과

3. 향후 계획 및 사업 운영 계획 발표

본문내용

Freshmen,사업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
▣기업 개요 및 비전 소개

1.이름 : Freshmen
의미 :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

2. 기업 비전
⑴. 새로운 생각
⑵. 새로운 시각
⑶. 새로운 디자인
⑷. 새로운 시장 개척

3. 주식 및 자산 현황
→ 총 100,000주 발행, 주당 50,000원의 가격
자본금 100억

4. 주식 현황
→ 100,000주 발행
30,000주 Blue Chip 인도
20,000주 L&P 인도

▣각 분기별 미션 수행

1. 1분기 Mission : 내부 및 외부 산업 분석 (P)
⑴ 내부 산업 분석(Michael Porter의 이론)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Freshmen,사업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Freshmen,사업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
  • Freshmen,사업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 ▣기업 개요 및 비전 소개 1.이름 : Freshmen 의미 :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 2. 기업 비전 ⑴. 새로운 생각 ⑵. 새로운 시각 ⑶. 새로운 디자인 ⑷. 새로운 시장 개척 3. 주식 및 자산 현황 → 총 100,000주 발행, 주당 50,000원의 가격 자본금 100억 4. 주식 현황 → 100,000주 발행 30,000주 Blue Chip 인도 20,000주 L&P 인도 ▣각 분기별 미션 수행 1. 1분기 Mission : 내부 및 외부 산업 분석 (P) ⑴ 내부 산업 분석(Michael Porter의 이론)
  • 지역사회 협력체계망을 활용한 청소년 약물남용 예방 및 치료 시범사업보고서
  • 지역사회 협력체계망을 활용한 청소년 약물남용 예방 및 치료 시범사업보고서 I. 사업의 개요 1. 배 경 대전 지역의 청소년 약물남용 예방 및 치료 사업은 시범사업 실시 이전에는 일부 사회복지관의 학교 순회 예방교육, 생활지도교사 교육, 홍보 및 캠페인과 일부 보건소의 순회 예방교육 등이 있었다. 또한 일부 사회복지관과 청소년종합상담실에서 흡연 학생 대상의 금연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었고, 대전 보호관찰소에서 약물남용 청소년 수강교육 프로그램을 간헐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소년분류심사원에서 약물남용 청소년 대상 집단개입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는 정도였다. 이와 같이
  • 창업 사업보고서
  • 창업 사업보고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프트웨서(한글워드, 파워포인트, EXCEL등)은 능숙하게 다루지만 본인이 주위사람들의 고장난 컴퓨터를 손봐주면서 기초적인 전원 문제부터 컴퓨터 청소를 하지 않아본체에 먼지가 수북히 쌓였거나 전원의 팬에 먼지가 가득 차서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는등 사소한 것에 인한 고장이 빈번했다. 그러나 이런 기초적이고 청소문제와 관련된 문제를 모르거나 귀찮아 여기는게 대다수 였다. 그리고 컴퓨터에 연결되는 선들이 (마우스, 키보드,스피커등등) 많은데 제대로 정리하지 않아 일하는 작업환경뿐만 아니라 미관상 보기 안 좋은 곳이 많았다. 본인은
  • 새롬기술 사업계획 보고서 및 경영전략 분석
  • 새롬의 인터넷 기반 기술, 통신 관련 솔루션등을 통합, 단기內 종합 포털 서비스 브랜드로 특화 Dataman2000 출시와 함께 국내 인터넷 및 온라인 서비스 시장에서 대표적인 관문 Site化 Critical Mass 수준의 사용자 확보 및 대규모 Traffic 창출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아이템 특화로 차세대 인터넷 사업 주도 독립 URL, 독립 Biz. 특화된 서비스 중심으로 차별화를 통하여 각 서비스別로 독립적 사업화, 이를 통한 Focusing된 Valuation 창출 New Trends but Steady & Dy
  • 인터넷 마케팅-온라인 자동차 판매 시장 분석
  • 인터넷 마케팅-온라인 자동차 판매 시장 분석 앞에서도 보았듯이, 현재 대기업들의 자동차포털 사업진출이 한창이다. 그러나 그들의 막강한 자금력과 브랜드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자동차 시장에 이들의 영향력을 행사하기는 당분간 쉽지 않을 것이란 것이 업계의 전반적인 분석이다. 이는 뚜렷한 수익모델이 없다는 데에서 기인한다. 대기업들이 이 시장에 앞다투어 진출한 것은 향후 온라인자동차판매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야심 때문이었다. 그러나 기존 영업점 및 매매상들의 거센 반발과 이들의 눈치를 봐야 하는 메이커들의 비협조로, 출범과 동시에 야심차게 추진됐던 이들의 온라인 대리점 사업계획은 사실상 무산. 당분간 중고차 매매, 정비, 할부대출 등의 중개 수수료에 의존할 수밖에 없게 되었다. 그렇다면 현 우리나라의 온라인자동차 판매시장에서 온라인 업체가 오프라인 판매조직들과의 마찰(Channel Conflict)을 줄이고, 융합.발전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생각해보도록 하자 현 온라인자동차 포털사업은 수익성을 위해 중고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그러나 통계에서 보다시피, 중고차 시장에서의 온라인 비중도 1%정도로 그 규모가 극히 미약한 편이다. 이는 아직 “중고차는 직접 보고, 만져보고, 시승해보고 사야한다.”라는 사람들의 고정관념이 크게 자리잡고 있는 것이 커다란 이유일 것이다. 이러한 문제의 극복을 위해 많은 온라인자동차 사이트들은 품질보증제, 키오스크 등과 같은 각각의 창조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아직 현실은 담담하기만 하다. 그렇다면 온라인자동차시장에서 중고차 매매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어떤 방안이 필요할지 생각해보도록 하자.
최근 본 자료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