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마케팅사례,FDI 성공 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
해당 자료는 12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2
  • 프리미엄

LG전자마케팅사례,FDI 성공 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

자료번호 s1291375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7.07
페이지수 1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rl********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LG전자마케팅사례,FDI 성공 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서론
01 연구 목적
02 기업 선정 동기
03 기업 소개
본론
01 기업 내부 분석
02 기업 외부 분석
03 SWOT
04 시장 진입 전략
05 마케팅전략
-STP
-4P
06 성과 분석
07 성공 요인
결론
01 시사점& 느낀점

본문내용

LG전자마케팅사례,FDI 성공 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
연구목적 & 기업 선정 동기 & 기업 소개

01 연구목적

인도는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도 우리 기업들이 FDI로 성공적인 경영을 하고 있다.
전체적인 교역량에서도 우리나라의 인도 수출액과 인도의 수입품 시장에서 한국제품이 차지하는 비율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02 기업 선정 동기

인도는 중국과 더불어 유일하게 인구가 10억 명이 넘는 대국으로써, 저렴한 노동력과 막대한 천연자원 매장량 그리고 기초과학이 뒷받침된 기술 잠재력 등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 LG전자를 비롯한 우리나라 주요 기업들이 직접 투자하여 현지에서 성공적인 경영을 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교역량에서도 우리나라의 인도 수출액과 인도의 수입품 시장에서 한국제품이 차지하는 비율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LG전자마케팅사례,FDI 성공 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마케팅사례분석]삼성전자 애니콜 마케팅 성공전략
  • [마케팅사례분석]삼성전자 애니콜 마케팅 성공전략 2.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2004년 전 세계가 삼성전자에 열광하고 있다. 새해를 맞이한 지 채 2개월도 되지 않아 미국·러시아·유럽 등 세계 각지의 이목이 삼성전자에 쏠리고 있다. 미국의 세계적 유통업체 써킷시티(Circuit City)는 16일 2003년 최고의 공급업체(2003 Merchandising Vendor Excellence Awards Winners)와 2003년 최고의 공급망(2003 Supply Chain Excellence Awards Winners) 발표하였는데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미주법인이
  • 성공사례분석 - LG전자 '휘센' 마케팅 전략
  • 성공사례분석 - LG전자 '휘센'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분석 - LG전자 '휘센'의 브랜드 전략 지난 1999년 한국의 가전시장에는 중요한 변화가 시작되었다. 그동안 'LG 에어컨', '삼성 에어컨' 등과 같이 회사 이름 위주로 불리던 에어컨시장의 틀을 깨고 LG전자가 '휘센'이라는 단독 브랜드를 런칭시킨 것이다. 단독 브랜드 런칭은 회사명이 가지는 후광효과를 버리는 하나의 모험이었고, 그만큼 성공 여부도 불투명한 것이었으므로 이러한 시도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됐다. 휘센은 결국 개별 브랜드 전략으로 성공했다. 휘센은 2000년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였고 이는 지금
  • lg전자 pdp 마케팅 사례 분석
  • 이제 마케팅 환경이 급속하게 소비자 중심적으로 바뀌면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시장세분화의 마케팅 전략이 대두되게 되었다. 즉,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히 한 개의 기준만을 가지고 선정된 시장에 집중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것이다.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전략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도입된 마케팅 전략의 개념이다. 먼저 시장을 몇 개의 기준들을 사용하여 가치가 있는 다수의 시장으로 분류(segmenting)하고
  • 삼성전자 지펠(Zipel) 냉장고 - 마케팅 성공 사례분석 -
  • 지펠의 탄생 - 정확한 상황분석 - 올바른 소비자 욕구파악 - 세계 최고수준의 절전, 소음, 냉장력을 바탕으로 초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 .... 부의 상징인 이중도어 냉장고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 현재 기능보단 디자인이 더 중요한 경쟁력으로 평가- 색깔 마케팅: 기존 가전제품에선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색 추가 제품 컨셉트 –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럭셔리 미니멀리즘 .... 탁월한 에너지 소비효율 세계최초 독립냉각방식 최저소음 쾌적 냉장 회전식 얼음그릇 냉동실 서랍식 보관함 동급대비 최저소비전력 다단식 높이
  •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SWOT분석 [A+대박자료] 1. LG 전자란? LG전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6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마케팅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주요 생산 제품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디지털TV, 모니터, PDP 등의 디스플레이 기기, CD-ROM 드라이브와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제품 그리고 교환 전송장비, 이동통신장비, 네트워크장비, 이동단말기 등의 정보통신 제품입니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