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18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8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오리온-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316553
수정일 2014.12.10 등록일 2014.12.08
페이지수 1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오리온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전략의 실행 과정

전략 실행 결과

본문내용

오리온-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1. 기업소개
1956년 창립
주력 업종 – 제과사업분야(초코파이를 비롯한 파이류와 초콜릿, 비스킷 등)
주요 제품을 각지의 공장에서 연간 4천억 원 규모
빠른 해외진출을 통한 사업 글로벌화 (러시아, 중국, 중동, 동남아시아, 유럽과 미주지역 등 세계 60여 개국) 
식품업계 최고가 되기 위한 장기적 목표설정
21세기 신 사업인 엔터테이먼트 사업에서의 성공과 최상의 가치창조
3F(Fair, Future, Fun)의 경영철학을 통해 스스로 하고 싶어서 하는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미래정신으로 주주만족, 소비자만족, 종업원만족, 회사만족을 끊임없이 실천해나가려함
2. 선정이유
1990년대 중반부터 제과부문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
현재 해외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
특히, 중국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중국의 중심도시들에서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오리온 초코파이가 올라섰음
오리온은 향후 동유럽권, 동남아시아권에도 생산 공장을 건설해 새로운 시장개척 준비
오리온의 대표제품인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를 통해 오리온의 해외진출 과정과 전략, 성공요인 등을 살펴보고자 함.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오리온- 중국시장 진출 전략,오리온 글로벌마케팅사례,중국시장 현지화전략사례,오리온 초코파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성공적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국내기업의 차별화전략 사례
  • [글로벌마케팅]성공적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국내기업의 차별화전략 사례 2006년 이후 중국 소비 시장이 매년 10-15% 이상 고도성장하고 있다. 이런 속도로 소비가 늘어나면 2015년 일본에 이어 2020년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소비시장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메 맞추어 중국의 소비 시장은 갈수록 고급화, 고가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 과거와 달리 중국의 소비자들은 갈수록 브랜드 제품, 개성화된 제품을 선호 구매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외국 유명 브랜드, 외자 기업 및 중국 대기업의 고급품 출시로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시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따라서 중
  • 락앤락(Lock&Lock)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전략제안
  • 락앤락(Lock&Lock)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전략제안 [락앤락 중국진출전략] 1. 락앤락 기업선정 이유   1) 한국에서의 성공 2) 빠른 중국진출 시도 [한국시장에서의 성공]  ≪ 표 - 그림 파일 ≫ ≪ 표 - 그림 파일 ≫ 락앤락은 한국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빠른 중국시장 진출 시도]  ≪ 지 도 ≫  ≪ 사 진 ≫ ▪ 2004년 상해법인 설립. ▪ 공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략 실행.
  • 오리온기업소개,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리온기업소개,오리온해외진출,오리온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Ⅰ. 오리온 기업소개 연혁 1950년대 : 창업기 1956.6.15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 1960년대 : 성장기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 시작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판매조직 체계 구축(도매상 제도) 1970년대 : 위기와 극복 1971.9.10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제과 부도 직면 재정안정화, 월간 경영계획제도 확립 등 경영합리화 추진 1974.4 세계 최초로 ‘초코파이’ 생산 1975.6
  • 중국 통신시장 변화와 SK텔레콤의 대응 전략 - 사례분석,기업분석,시장점유율,SWOT ,핵심성공요인, 경영전략, 마케팅, 산업구조분석, 글로벌진출
  • 중국 통신시장 변화와 SK텔레콤의 대응 전략 - 사례분석,기업분석,시장점유율,SWOT ,핵심성공요인, 경영전략, 마케팅, 산업구조분석, 글로벌진출 Ⅰ. SK Telecom 기업 소개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로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열었다. 그리고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기술 상용화에 성공하였으며,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한 기업이다. 이렇듯, 국내 최초일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의 여러 수식어에 만족하지 않고,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진출 성공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진출 성공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Ⅰ. 주제선정이유-초코파이의 해외진출 성공전략비교 초코파이 지수를 아십니까? <초코파이 지수란?> 초코파이를 소재로 한 국제물가·지수 세계 주요 11개국에서 판매하는 초코파이 가격을 미국 달러로 환산한 것 <선정이유> 현재 제과업계의 단일 상품으로 35년이 된 상품으로 최다 매출액 자랑 ‘情’으로 더 유명한 초코파이의 해외시장(중국, 러시아) 성공기를 살펴본다 Ⅱ. 환경분석-자사분석 <국내시장> 74년 초코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