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현대자동차 글로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1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1
  • 프리미엄

현대자동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현대자동차 글로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446401
수정일 2018.06.07 등록일 2018.06.06
페이지수 2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현대자동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현대자동차 글로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Made in Germany

그룹차원의 이미지 재고를 위해 선택한 전략은 ‘국가이미지’ 전략을 선택

Flexibility
그룹차원의 이미지 재고를 위해 선택한 전략은 ‘국가이미지’ 전략을 선택


Flexibility
선택과 집중을 포기하고 핵심사업을 집중적으로 육성

platform Sharing
규모의 경제 대신 플랫폼의 공용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현대자동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현대자동차 글로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현대자동차 해외 시장 진출의 성공 및 실패 사례 평가와 전략 안 도출을 중심으로 한 국제기업환경분석
  • 현대자동차 해외 시장 진출의 성공 및 실패 사례 평가와 전략 안 도출을 중심으로 한 국제기업환경분석 Ⅰ. 프로젝트 소개 당 프로젝트는 ‘International Business Environment Analysis: Internal & External using PEST and SWOT analysis’ 로서 국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 사례를 다루고, 여기에서 해외 시장 진출의 성공 혹은 실패의 원인을 파악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본 조는 이 주제를 다루는 데 있어, 해외 시장 진출이 활발한 국내 기업들 중 대표적 제조 기업인 현대차를 대상으로 선정하고, 현대
  • 우리나라 기업중 성공적 국제마케팅 사례 (현대자동차)
  • 86년 현대자동차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한국이라는 국가이미지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현대자동차의 소형모델 “엑셀(Excel)” 브랜드로 미국시장에 진출해 미국 수입자동차史에 자랑스럽게 기록될 기록적인 판매를 실현한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그러나 이와같은 “엑셀”의 성공적인 미국시장에의 런칭이라는 긍정적인 면은 동시에 “엑셀”로 인한 현대차에 대한 이미지의 고정화를 초래하여 다른 제품에 의한 시장확대에 있어 걸림돌의 하나로 작용하는 부정적인 결과로 낳았다. 현대자동차의 해외마케팅에서 “엑셀”이 부여한 이미지를 극복하고 시장확대의 새로운 기반을 확충하게 한 “엘란트라(Ela
  • 성공적인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현대자동차 EF쏘나타
  • 성공적인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현대자동차 EF쏘나타 1장 현대자동차 1) 현대자동차(주)의 역사 및 경영전략 현대 자동차(주)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되어 현대자동차는 "고객최고, 기술최고, 품질최고, 인간최상" 이라는 경영방침과 "21C 세계 일류의 자동차 기업, 삶의 보람을 주는 기업, 세계에서 신뢰 받는 기업" 을 목표로 경영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2000년 6월30일 종업원 51,000명의 대기업이며 현재 "쏘나타"를 포함하여 20여 개의 Brand명으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변천사를 살펴보면 크게 기본경영 전략기
  • 현대자동차_기업분석 SWOT, Business Analysis 사례연구
  • 현대자동차_기업분석 SWOT, Business Analysis 사례연구 Business Analysis 사례연구 - 현대자동차 I. 기업소개 1. 기업개요 & 조직도  ≪ 표 ≫  ≪ 표 - 그림 파일 ≫ 2. 연혁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현대자동차그룹,품질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그룹,품질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개괄 1967년 12월 설립 1976년 최초의 한국형 자동차 현대 포니 시판 1989년 단일차종(엑셀) 수출 누계 100만대 돌파 1994년 연간 생산 100만대 달성 1996년 전 차종 생산누계 1,000만대 돌파 1998년 (주)기아자동차 인수. 국내 자동차 생산 점유율 70~80% 차지 2001년 자동차 생산량 세계 9위 2002년 매출 56조 4000억원 (재계 서열 3위) 2005년 자동차 생산량 세계 6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