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문화행사개최지역의장소마케팅전략에관한연구
- 문화행사개최지역의장소마케팅전략에관한연구
1 서 론
급속하게 변하는 세상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은 약점 이상의 불행이 될 수 있다. 오늘날 새로운 세계경제에서는 국내의 경쟁만이 나이라 국경을 초월한 경쟁시스템으로 무한
- 장소마케팅과 지역마케팅의 개념 및 기존의 장소마케팅에 관한 이론들과 한계에 대하여
- 마케팅(social marketing)의 요소를 강하게 포함하는 것으로서 모든 계층의 이해를 반영한 도시의 물리적 1. 장소마케팅과 지역마케팅의 개념
1) 장소마케팅의 개념
2) 지역마케팅의 개념
2. 기존의 장소마케팅에 관한 이론들과 한계
- [창업보고서]지역마케팅 신문
- [창업보고서]지역마케팅 신문
.아이템 명
온라인 지역마케팅 신문
2.설명
특징지역에서 마케팅사업을 한다면 그지역의 특성과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것을 철저한분석으로 고객들에게 그지역의 정보를 좀더 많이 제공할수 있어야한다
특정
소개글
지역마케팅 자료입니다.
목차
지역마케팅 이란?
지역마케팅 필요성 및 체계
지역마케팅유형과 기법
지역마케팅 국내사례
지역마케팅 해외사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이상적인 가상지역 예측
본문내용
지역마케팅
6)‘안성’지역마케팅 결과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NBCI) 상승.
--->5대 농.특산물 화폐가치 약 143억.
쌀 2500원 향상, 한우 한 마리당 35만원 증가
--->농가 소득 향상.
인삼 브랜드 부착 후 매출 5배 증가.
배는 대형 매장 점유율 50% 2배 증가.
안성문화관광 활성화로 관광객 증가.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지역마케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