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국제마케팅
해당 자료는 22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2
  • 프리미엄

코카콜라사의국제마케팅

자료번호 s763803
수정일 2012.10.08 등록일 2011.08.16
페이지수 2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코카콜라사의국제마케팅 자료입니다.

목차

기 업 연 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대륙별 점유율

아시아 시장 점유율

시장환경분석

유통환경의 변화

시장의 확대

경쟁환경분석

소비자 기호 분석

경쟁사 상황분석-PEPSI

S W O T 분 석

마 케 팅 전 략

제품 S T P

Rejuvenation-비탄산 음료 시장

Health and Nutrition-건강 음료 시장

TV Marketing한국 코카-콜라 : Refreshing Everyone We Touch

Product

코카콜라의 원료

코카콜라의 색감 & 디자인전략

Price(국내시장의 예)

우리나라 탄산음료 시장의 가격비교

Place

코카콜라사의 보틀러 정책

Promotion

Sports Marketing

Brand Marketing - 코카콜라의 브랜드 마케팅

본문내용

코카콜라사의국제마케팅
1866. 5. 8 미국 애틀랜타주 제이콥스 약국의 존 펨버튼 박사가 최초로 제조 
경리직원 프랭크 로빈슨이 스펜서체의 Coca-Cola 라는 이름 제안 
1894  미국 미시시피 빅스버그에서 조셉 비덴햄이 코카콜라의 첫 보틀러
(병입/판매사)로 지정
1916  독특한 코카콜라 콘투어 병 처음으로 소개
1928 올림픽과의 연계 시작 암스테르담 올림픽대회에서 코카콜라 첫 판매
1930 월드컵 대회 공식후원활동 개시
1931 화가 헤든 선블럼, 코카콜라 광고를 통해 흰 턱 수염에 빨간 옷을
입은 산타클로스의 모습 소개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코카콜라사의국제마케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국제경영]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 분석
  • [국제경영]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 분석 Ⅰ. 서론 1. 선정동기 코카콜라는 1886년부터 만들어지기 시작한 이래로 지금까지 오랜 역사동안 함께했다. 코카콜라는 태평양을 건너고 만리장성을 넘어 전 세계 200여 개 국에서 초당 1만1600잔을 마시게 되는 탄산음료의 대명사’로 이제 유일한 사회주의 국가인 북한의 외화상점에서도 코카콜라를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1978년 중국에 시판 허가를 받은 유일한 포장 청량음료) 미국에서 코카콜라 주식의 시가총액은 약 1500억 달러(우리나라 돈으로 약 180조원) 에 이른다. 영국계 브랜드컨설팅 업체인 인터브랜드가 실
  • [국제경영전략론]코카콜라 마케팅전략분석
  • [국제경영전략론]코카콜라 마케팅전략분석 Ⅰ. 서론 1. 기업 선정 동기 자유세계의 상징, 자본주의 세계의 가장 강력한 브랜드 파워 ‘코카콜라’에 대해 조사를 하면서 초일류 기업 코카콜라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엿볼 수 있었다. 모두 아시다시피 코카콜라의 경영 스토리는 오늘날 초국적 기업의 교과서이자 표본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제는 코카콜라의 주가가 세계경제를 가늠하는 지표가 될 만큼 그들의 성공은 단일 기업의 성공을 넘어 굳건한 전설의 영역으로 올라섰다. 한편 조사 중에 서점에서 발견한 <코카콜라의 진실> [(주)북@북스 발간]을 통해 더욱
  • 마케팅-코카콜라
  • 마케팅-코카콜라 I. 서 론 1. 코카콜라사 소개 1) 회 사 개 요 ◦ 회사정식명칭 : The Coca-Cola Company ◦ 최고경영자 : E. 네빌 이스델(E. Neville Isdell)/ 회장 겸 CEO/ 2004년 5월취임 ◦ 업 종 : 청량음료 제조 ◦ 설 립 자 : J. S. 팸버턴 (1831~1888) ◦ 설 립 년 도 : 1886 년 ◦ 본 사 :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 매 출 액 : 220억달러 달러 (2005년) (네슬
  • [사회과학] 마케팅-코카콜라
  • [사회과학] 마케팅-코카콜라 기업소개 코카콜라 회사정식명칭 : The Coca-Cola Company 최고경영자 : E. 네빌 이스델(E. Neville Isdell 업 종 : 청량음료 제조 설 립 자 : J. S. 팸버턴 (1831~1888) 설 립 년 도 : 1886 년 본 사 :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매 출 액 : 220억달러 달러 (2005년) 한 국 지 사 :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주) 코카콜라 연혁 조지아 커피 출시 LG생활건강 과 보틀링 계약 체결 2006독일 월드컵에 대규모응원단 새로운 코카콜라 제조법 도입 소비자들의 반대
  • 코카콜라와 펩시 경영전략 비교분석(다국적기업 국제경영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 경영전략 비교분석(다국적기업 국제경영 마케팅전략 기업분석 ppt자료입니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