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
해당 자료는 13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3
  • 프리미엄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

자료번호 s870315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3.16
페이지수 1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 자료입니다.

목차

1. 신한카드 소개

2. 환경 및 SWOT 분석

3. 서비스마케팅 사례

4. Q&A

본문내용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하여 전문 카드사로 출범
사회공헌, 가치창조, 고객만족, 혁신추구 네 가지의 경영 이념
국내 업계 1위 시장 점유율 30.4%
자산 규모 약 17.2조원, 회원수 약 1,430만명
세계 카드사 18위(신용판매 이용액 기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신용카드 부문 1위(2년 연속)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4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 고객만족 경영 대상 / 2011 나눔실천 유공자 국무총리 표창
2011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 /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2년 연속)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신한카드서비스마케팅-SWOT분석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