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경영정책-국내은행산업의 동향,우리은행경영전략,하나은행마케팅사례,국민은행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정책-국내은행산업의 동향,우리은행경영전략,하나은행마케팅사례,국민은행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은행의 주요 수입원
*은행 매출 중 이자수익 비율 (단위 :억)
-국민 92% (1,585 / 1,468
우리은행 vs 신한은행-우리은행과 신한은행 HRM 비교 분석,인재개발제도,우리은행 신한은행 인적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우리은행 vs 신한은행-우리은행과 신한은행 HRM 비교 분석,인재개발제도,우리은행 신한은행 인적자원관리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1. 주제 선정 이유 : 왜 ‘우리’, ‘신한’ 인가?
은행은 최근 자본시
우리은행,BPR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우리은행,BPR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BPR이란?
현재의 Process를 혁신적으로 구축하여 시간, 비용은 최소화하고 서비스를 향상시켜 고객만족을 시키는 활동. 우리은행 BPR 추진
소개글
우리은행 마케팅, 경영 자료입니다.
목차
INTRODUCTION
3C
STP
7P MIX
MARKETING STRATEGY
DISCUSSION
본문내용
우리은행 마케팅, 경영
기업개요
대한민국의 은행으로, 우리금융지주의 계열사
연결대상 자회사
우리신용정보(주), 우리아메리카은행, 인도네시아우리은행, 중국우리은행, 러시아우리은행, 홍콩우리투자은행
임직원수
국내 14,292명, 국외 266명을 포함하여 총 14,558명
국내 토종자본으로만 구성된 국내 유일의 토종은행
/성공적인 합병으로 연간 영업이익 2조 이상을 달성하는
대형은행으로 성장
지점 현황: 대한민국 869개
2040개의 365ok코너
해외지점 등
.
.
.
3C-COMPETITOR (잠재 경쟁자)
Strength
국내 최고 은행
(자산규모, 고객 인지도 1위)
서울 : 400여개
지방 : 600여개
→서울지역에 편중되지 않은
폭 넓은 점포망을 보유
주택청약종합저축 사업 유리
(2001년 주택은행 합병)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우리은행 마케팅, 경영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