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등장배경, 제품소개, 실패이유, 해외 및 국내 현황
해당 자료는 27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7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등장배경, 제품소개, 실패이유, 해외 및 국내 현황

자료번호 b1236056
수정일 2014.05.12 등록일 2013.10.10
페이지수 2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01. 기업 소개

02. 등장배경 및 제품소개

03. 실패 이유
- 허위광고
- 광고실패
- 가격

04. 해외 및 국내 현황

05. 전략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본문내용

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등장배경, 제품소개, 실패이유, 해외 및 국내 현황
1. 지속적으로 매출액에 비하여 영업이익은 계속 하락하는 추세
2. 라면의 원재료인 밀가루 가격의 상승
3. ‘웰빙’이 시대의 흐름으로 자리잡음
프리미엄 면으로 성장동력을 찾고자 했으나 기대에 못 미치는 매출액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신라면블랙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등장배경, 제품소개, 실패이유, 해외 및 국내 현황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사례분석및 위기극복위한 new 마케팅전략제안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사례분석및 위기극복위한 new 마케팅전략제안 공정거래위원회는 농심이 지난 4월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 판매해 온 ‘신라면 블랙’에 대해 허위ㆍ과장 표시와 광고를 했다고 결정, 시정명령과 함께 1억5천5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 신라면 블랙에 대한 광고에 대해 “라면구매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가 되는 영양가 등 품질에 관해 소비자로 하여금 잘못 알게 해 라면 판매시장에서의 공정한 거래질서를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것으로 인정돼 허위ㆍ과정의 표시광고에 해당한다.”고 결론지었다. 공정위가 허위ㆍ과장이라고 결 론 내린 광고 문구는 ‘설렁탕 한 그
  • 신라면블랙, 전기자동차, 민속용품의 브랜드전략 평가
  • 신라면블랙, 전기자동차, 민속용품의 브랜드전략 평가 Ⅰ.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생산중단은 미래 자동차 경쟁환경 에서 잘 한 결정인가? 1. 전기자동차의 한계 순수 전기차, 즉 충전 전기차가 궁극적인 미래의 대안이 아니라는것이다 아직까지는 순수 전기차가 내연기관 자동차를 본격적으로 대체할수 없다는 전제라는것이 현대자동차의 생각이다.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말자는 것과 에너지 안보를 확립해야 한다는 점이다. 세계 각 국가들은 적어도 도시에서만큼 지금보다 크게 강화된 배기가스 규제를 강화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것을 해소하는 것으로 중단기적으로는
  • 농심,신라면블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신라면블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농심 ㈜ 회장 - 신춘호 기업 이념 -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비전 -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슬로건 - Do Dream World Best 심볼 - 농심의 상징 , 씨앗 기업 연혁 1965.09.  롯데공업(주) 설립 (자본금500만원)  1967.  인스턴트 라면 생산 실시 1970. 국내최
  • 신라면에 대하여
  • 신라면에 대하여 2. 디자인 - 전체적인 이미지를 붉은색과 검정색으로 채택제품의 본질적 속성 전달 - 매장내에 진열했을 때 주목효과가 극대화 - 붓글씨로 강조하여 브랜드 명확화와 고급화 이미지 - 옥편을 삽입으로 제품 컨셉의 명확화와 한자 브랜드에서 오는거부감을 분쇄
  • 농심,신라면,신라면블랙,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신라면,신라면블랙,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출시 전략 1.> 농심 브랜드 파워 숙련된 노하우 안정적 자본 [톱브랜드-농심 신라면 블랙] 출시 한 달만에 100억원 넘게 팔려 ‘돌풍’ 국민일보 경제 2011.05.24 (화) 오후 5:42 [유통가 핫핫핫] 신라면 블랙 '맛·영양' 통했다! 이투데이 경제 2011.05.23 (월) 오전 11:15 `신라면 블랙` 한 달만에 100억 매출 초읽기 디지털타임스 경제 2011.05.18 (수) 오후 6:57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