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LOTTERIA) 마케팅분석 및 롯데리아 STP,SWOT 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 및 향후기대효과.PPT자료m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롯데리아(LOTTERIA) 마케팅분석 및 롯데리아 STP,SWOT 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 및 향후기대효과.PPT자료m

자료번호 b1246581
수정일 2014.06.14 등록일 2013.11.20
페이지수 2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롯데리아 마케팅분석및 롯데리아 STP,SWOT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및 향후기대효과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기업소개
 연혁

2. 롯데리아 경쟁사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코노피자

3. 시장 분석
 제품-시장 매트릭스
 롯데리아 STP 분석
 롯데리아 SWOT 분석

4. 롯데리아 신제품 개발 전략제안
 아이디어 도출
 신제품 소개

5. 롯데리아 홍보 전략
 매장 디스플레이
 쿠폰 이벤트
 사진 이벤트

6. 향후 기대효과

본문내용

롯데리아(LOTTERIA) 마케팅분석 및 롯데리아 STP,SWOT 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 및 향후기대효과.PPT자료m
LOTTERIA




롯데리아
기업소개




▐ 기업소개

 ▪ 빠르게 변해가는 고객들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트렌디한 기업
 ▪ 다양한 신제품 개발, 지속적인 점포 리뉴얼,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 국내 패스트푸드의 선도기업으로 새로운 식생활 문화를 창조하며,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정신을 모토

 ≪ 그 림 ≫ ≪ 그 래 프 ≫

▐ 연혁

 1979 롯데리아 설립
 1992 100호점 개점
 1994 북경 롯데리아 1호점 개점
 2001 외형매출 5000억원 달성
 2010 브랜드파워 1위
 2012 1000호점 오픈




롯데리아
경쟁사 마케팅전략

 ▪ 맥도날드
 ▪ 코노피자




▐ 맥도날드 – 스낵 랩

 한 손에 잡을 수 있는 먹기 편한 메뉴, 스낵랩을 만든 맥도날드

       ≪ 사 진 ≫

 걸어 다니면서도 먹을 수 있는 사이즈




▐ 코노피자

 Handy size + Fast

    ≪ 사 진 ≫   ≪ 사 진 ≫

 ▪ 걸어 다니면서도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이태리 정통 웰빙 콘 피자
 ▪ ‘피자를 걸으면서도 즐길 수 없을까?’ 하는 유쾌한 상상에서 시작
 ▪ 편리한 조리가 가능한 퀵 시스템을 갖춤
 ▪ 젊은 여성들을 겨냥해 아이스크림을 먹듯 쉽게 피자를 즐기게 함
 ▪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줌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롯데리아(LOTTERIA) 마케팅분석 및 롯데리아 STP,SWOT 분석과 롯데리아 신제품개발과 홍보전략제안 및 향후기대효과.PPT자료m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롯데리아의 마케팅과 촉진전략(전체시장분석과 경쟁사 분석에 따라)
  • 롯데리아의 마케팅과 촉진전략(전체시장분석과 경쟁사 분석에 따라) 롯데리아의 점포수는 패스트푸드 업계중 1위로 그 어느 기업보다 월등히 많은 매장이 있다. 이것은 어느 곳에서나 소비자들이 롯데리아의 햄버거를 손쉽게 구할 수있다는 의미가 된다. 롯데리아의 점포는 소비자들이 주로 모이는 곳을 중심으로 서울은 물론 전국의 시군 지역에 널리 퍼져있다. 패스트푸드의 생명은 신선한 원재료를 공급할 수 있는 스피드에서 나오기 때문에 패스트푸드 업계의 물류 시스템은 다른 업계보다 훨씬 중요하다. 일찍이 롯데리아는 물류 시스템의 중요성을 인식 업계 최초로 물류센터(기
  • 롯데리아 마케팅 기획서
  • 롯데리아 마케팅 기획서 기획의도 오늘날 소득이 증대되면서 보다 질적이고 편리한 식생활 활동을 찾게 됨에 따라 외식의 기회가 증가하고 있다. 외식산업 중 가장 유망한 분야로 증가해온 패스트푸드 산업은 앞으로 외식업계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으로 보이는데 패스트푸드 가운데에서도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야로 햄버거가 꼽혔다.햄버거 패스트푸드는 이제 대중화된 식사와 간식이 되면서 패스트푸드점 이용객들은 점차 이용횟수를 늘리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비슷한 메뉴와 시스템으로 경쟁하는 패스트푸드업계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속성들을 파악하는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롯데리아는 세계적으로 일본, 대만, 베트남에 진출해 성업중이며, 롯데의 자존심과 한국인의 자긍심을 갖고 `94년에는 업계 최초로 중국에 진출으며 계속해서 러시아 및 동남아 진출을 추진중이다. 롯데리아는 국제화 전략의 첫 단계로 `94년 중국과 합자 투자로 北京樂天利 有限公司를 설립하여 중국 북경 및 하얼빈에 `2001년 3월 현재 8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음 단계로 천진, 심양, 상해, 심천 등에 진출하고자 합작선을 물색 중이다. 6. 롯데리아의 앞으로의 발전 방향 ·미래 비전 2001 : LV 2001은 크게 다점포화, 경영다각
  • 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ppt)
  • 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ppt) ppt 자료입니다.
  • 롯데리아의 마케팅과 촉진전략
  • 롯데리아의 마케팅과 촉진전략 ppt 자료입니다.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