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사례 PPT] 롯데리아 성공비결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롯데리아 미래방향제언
해당 자료는 3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1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PPT] 롯데리아 성공비결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롯데리아 미래방향제언

자료번호 b1409563
수정일 2017.04.28 등록일 2017.04.28
페이지수 3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9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PPT] 롯데리아 성공비결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롯데리아 미래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롯데리아의 향후개선방안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1) 롯데리아 기업개요
(2) 롯데리아 경영철학

2. 롯데리아 성공비결

3. 롯데리아 SWOT분석

4. 롯데리아 경영전략

5. 롯데리아 STP분석

6. 롯데리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외 마케팅활동

8.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1) 중국 시장환경분석
(2) 중국진출 마케팅
(3) 중국진출 실패요인

9. 롯데리아 서비스 개선방안

10.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PPT] 롯데리아 성공비결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롯데리아 미래방향제언
롯데리아의 신제품 개발전략의 핵심은 햄버거를 한국적인 맛을 조화시킨다는 점과 개발과정에서 우선 제품의 주요한 목표 소비자들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이들에게 판매를 적극적으로 소구하였다는 점이다. 신제품 개발은 92년 불고기버거를 출시 이후, 불갈비버거, 라이스버거, 김치버거 등 한국형 버거를 만들어 나가는데 주력하였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PPT] 롯데리아 성공비결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롯데리아 미래방향제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ppt)
  • 롯데리아 마케팅 사례분석 (ppt) ppt 자료입니다.
  • [사회과학]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
  • [사회과학]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 <<롯데리아>> Ⅰ.롯데리아 연혁 및 회사 소개 ◎롯데리아(Lotteria)의 의미 롯데리아(Lotteria)는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 입니다. 원래 ‘Lotte’는 독일의 대문호 괴테가 지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샤롯데`에서 유래된 것이며,‘Cafeteria’는 자기가 원하는 음식을 골라 돈을 지불한 후 원하는 자리에 앉아 먹을 수 있는 셀프서비스 형태의 음식점을 말합니다. 따라서‘Lotteria’는 우리나라 토종 기업인 롯데에서 운영하는 셀프서비스
  • 롯데리아마케팅전략
  • 롯데리아마케팅전략 1. 서 문 외식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다. 그리고 입맛은 점점 서구화 되고 있다. 그에 따라서 서구식 음식 문화인 패스트푸드 시장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세계화의 물결을 타고 서구 외식 업체들이 한국 시장을 공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하에 현재 한국의 외식 산업 1위를 차지하는 기업이 롯데리아이다. 롯데리아(Lotteria)는 롯데(Lotte) +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라고 한다. 창업주가 젊은 시절 감동 깊게 읽은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샤롯데의 ‘롯데’와 자기가 원하는 음식을
  • 롯데리아의 마케팅과 촉진전략
  • 롯데리아의 마케팅과 촉진전략 ppt 자료입니다.
  • 롯데리아 마케팅 기획서
  • 롯데리아 마케팅 기획서 기획의도 오늘날 소득이 증대되면서 보다 질적이고 편리한 식생활 활동을 찾게 됨에 따라 외식의 기회가 증가하고 있다. 외식산업 중 가장 유망한 분야로 증가해온 패스트푸드 산업은 앞으로 외식업계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으로 보이는데 패스트푸드 가운데에서도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야로 햄버거가 꼽혔다.햄버거 패스트푸드는 이제 대중화된 식사와 간식이 되면서 패스트푸드점 이용객들은 점차 이용횟수를 늘리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비슷한 메뉴와 시스템으로 경쟁하는 패스트푸드업계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속성들을 파악하는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