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 제품분석 및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제안 PPT자료
해당 자료는 2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9
  • 품질인증
  • 프리미엄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 제품분석 및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제안 PPT자료

자료번호 b1258743
수정일 2014.05.21 등록일 2014.01.29
페이지수 2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분석및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2. 시장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 분석
- 장점
- 단점
- 경쟁사 분석(비교)
- SWOT 분석

3. 전략적목표
- 시도
- 강화

4. 타겟 설정
- 실질 구매 고객
- 구매가능성 있는 고객

5. 주요전략 설정
- 판매촉진 전개시 기본방향 설정

6. 구체적인 전술
01.현재
- PPL광고를 통해 홍보
- 스토리 텔링 마케팅
02. 판매촉진 포인트
03. 매력적인 테마

본문내용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 제품분석 및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제안 PPT자료
01.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01.
2000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
2007년 코카콜라가 41억에 인수
2009년 6월 한국에 상륙

 ≪ 그 림 ≫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02.
한국 코카콜라에서 판매
10종류의 다양한 맛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내용물

 ≪ 사 진 ≫




≪ … 중 략 … ≫




시장환경 분석
시장환경 – 자사 분석

01.장점

세련된 제품 디자인
다양한 음료 선택 가능
= 최초라는 인식과 세련됨을 내세움

코카콜라 – 글라소 비타민 워터

그 외에 글라소 비타민 워터는 백설탕과 함께 칼로
리가 낮은 결정과당을 첨가해 상대적으로 당류 함량
이 적다. 또한 미국을 비롯해 유럽 등지에서 생산된
비타민을 사용하고 고품질의 비타민이 생산됨.

= 비타민워터는 산뜻한 맛과 건강한 영양성분은 기본이고, 스타일리쉬한 멋까지 갖추고 있다.

(강점)≫(디자인)─(건강)




시장환경 분석
시장환경 – 자사 분석

01.단점

장년층들에게 인지도 부족
높은 가격
= 소비자연령대 확대가 필요함

코카콜라 – 글라소 비타민 워터

저렴한 캔 음료수에 비하면 가격이 높게 되어있다.
그리고 트랜드에 민감함 20~30대 들에게는 인지도가
높지만 중장년층에게는 인지도가 부족

= 20,30대에만 치중해있는 인지도를 확대할 방법이
필요함 즉,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확보가 필요함

(약점)≫(인지도)─(가격)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 제품분석 및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제안 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글라소 비타민 워터 소비자 분석 및 마케팅 분석
  • 글라소 비타민 워터 소비자 분석 및 마케팅 분석 3)소비자분석 (1)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간의 관계 ①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을 위한 소비자 정보 표적 세분시장의 인구 통계적 특성 : 20대 여성이 주 타겟이며, 세련미와 트렌디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알맞다. 표적세분시장의 행동적 특성 ( 구매량, 구매빈도) : 20대 여성이 주 타겟인 비타민 워터는 특히, 본교(서울여대)에 판매되면서 판매량이 늘고 있다. 주로 하루에 한 병 이상 미용음료(녹차, 옥수수수염차)와 같은 음료를 마시던 소비자들이 비타민워터를 선택하게 되면서 판매량에 큰 효과를 보고 있다.
  •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구매 소비자층이 10대 ~ 30대 젊은 세대에 집중 특히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소구 감각적인 트렌드가 주제인 미국 유명 드라마가 자주 출현함으로써 패션음료로 자리 잡음. ‘들고 다니며 마시는 음료’로 자리매김 목표 패션음료로써의 확고한 위치 선점 경쟁제품과의 차별성을 더욱 극대화
  •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1. Introduction  ≪ 사 진 ≫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약사인 존 펨버튼이 두통과 숙취해소를 위해 코카와 콜라를 섞고 그 외에 10여 가지 다른 성분을 첨가하여 만든 음료수에서 시작되었다. 그 후에 동시의 약제사인 캔들러가 제조·판매권을 매입하여 1919년 현재의 회사조직을 설립하고 청량음료로서 판매를 개시하기 시작하여 특히 제2차 세계대전 중에는 국방성의 후원으로 매출이 대폭적으로 늘어났다. 현재는 코카콜라 외에 환타·스프라이트·터부 등의 청량음료·과즙음료
  • VITAMIN WATER 성분비교와 그 진실 - 비타민워터,미네랄워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 VITAMIN WATER 성분비교와 그 진실 - 비타민워터,미네랄워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VITAMIN WATER 성분비교와 그 진실 1. 글라소 비타민 워터 (공통성분)  (색상별 성분)      ≪ 사 진 ≫ (공통성분)  (B3) (B5) (B6)    (B12) (C) 공통성분 ╋━━━━━━━━━━───────── (B3) (나이아신) 기능  • 전체 물질대사에 필요한 영양소  •
  • 글라소 비타민 워터 제품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글라소 비타민 워터 제품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글라소 비타민 워터 제품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제품소개 ┗━━━━━━━━━━━━━━━━━━━━━━━ 글라소 비타민 워터란?? - 산뜻한 맛에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 함유. - 나트륨, 합성 착색료, 보존료, 인공 감미료 무첨가 - 음료가 각각 다른 영양소와 맛을 함유해 필요에 따라 선택해 음용 가능 -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와 '가십걸 2'에 등장하며 스타일리시한 음료의 아이콘으로 급부상, 유명 인사나 연예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