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옥션)
해당 자료는 13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3
  • 구매만족

[인터넷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옥션)

자료번호 b127959
수정일 2003.04.17 등록일 2003.04.17
페이지수 1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go**** 가격 1,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필요하신분은 다운받아가시고 혹시나 고칠곳이나 수정할곳이 있으면 메일로 연락주십시요 (gogo25@hanmail.net) 수정하여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총13슬라이드로 구성되어있는 파워포인트자료입니다.

* 회사소개

1.옥션 분석
1)수수료
2)경매종류 및 방식
3) 회원 관리
4)부가 서비스
5)기타 특징

2.성공 요인
1)시장 선점의 성공
2)아이템 선정의 적중
3) 효과적인 웹프로모션 전개
4)물류비 부담의 경감

본문내용

[인터넷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옥션)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인터넷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옥션)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사이버마케팅 인터넷광고
  • 사이버마케팅 인터넷광고 I. 사이버 스페이스란 ? 사이버라는 말은 컴퓨터로 자동제어화한다는 의미의 사이버네이트(Cybernate)라는 단어와 공간(Space)이라는 단어가 만나서 현재 흔히 사용되고 있는 사이버 스페이스라는 용어로 만들어 졌다. 따라서 사이버 스페이스란 컴퓨터로 제어 할 수 있는 가상공간을 말한다. 1. 기존 대중매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과 사이버 스페이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차이는? 1) 기존의 대중매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의 대중매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메시지의 전달자가 다수의 정보 수
  • 세이클럽 기업조사 (인터넷비지니스 마케팅전략 기업경영 경영전략 비즈니스
  • 세이클럽 기업조사 (인터넷비지니스 마케팅전략 기업경영 경영전략 비즈니스 한동안 벤쳐 열풍이 불고 배너 광고와 유료 사이트 이외에는 뚜렷한 수익구조가 없었던 e-business 기업이 사라지고 또 새로운 기업이 생기는 일을 반복해왔다. 초기 불안한 전망 속에 2000년 10월 무렵부터 시작된 인터넷 업체들의 유료 서비스가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사이트의 특성에 맞는 유료 상품을 내놓은 이래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이에 맞춰 각 업체도 다양한 유료 아이템 개발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컨텐츠를 유료화할 경우 회원이 감소할 것이라는 당초의 전망
  • 인터넷마케팅전략으로써 쇼핑몰 디자인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마케팅전략으로써 쇼핑몰 디자인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스턴트 메신저와 마케팅(인터넷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경영
  • 인스턴트 메신저와 마케팅(인터넷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경영 인터넷을 조금이라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인스턴트 메신저라는 말이 더 이상 멀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초등학생들부터 주부나 직장인들에 이르기까지 메신저를 사용하는 계층 또한 매우 다양하다. 이러한 메신저의 정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다. 인스턴트 메신저의 정의는 다음과 같이 네 가지로 이야기 할 수 있다. 1.Network presence: 이 말은 인스턴트 메신저가 네트워크 상에 존재하는 하나의 carrier infrastructure라는 것인데 돌려 말하자면 ‘인터넷=웹 브라우저’라는
  • 인터넷마케팅성공전략
  • 인터넷마케팅성공전략 제 1 장 서론 제 1절 연구의 필요성 ‘정보의 흐름이 세상을 바꾼다’ 최근 베스트셀러 벨게이츠@생각의 속도의 한 대목이다. 우리는 그 정보의 흐름의 중심이 되는 인터넷 시대 ‘정보의 바다’ 속에서 살고 있다. 즉 인터넷이 현 세상을 바꾸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생활 속에 파급되고 있는 인터넷이란 무엇인가 「인터넷은 네트워크의 집합체인 동시에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이용하는 사람들의 집합체이며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정보의 집합체인 살아있는 공간이다.」1) 남경두, 김대중 공저 (1999), 『인터넷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