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_마케팅_성공사례(옥션)
해당 자료는 12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2
  • 프리미엄

인터넷_마케팅_성공사례(옥션)

자료번호 s758116
수정일 2012.10.01 등록일 2011.07.22
페이지수 1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인터넷_마케팅_성공사례(옥션) 자료입니다.

목차

옥션의 마케팅 믹스 분석
옥션의 SWOT 분석
옥션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요인
사업모형의 계속되는 변화
옥션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전략
옥션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인터넷_마케팅_성공사례(옥션)
기존의 마케팅의 정의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
인터넷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인터넷_마케팅_성공사례(옥션)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YES 24)
  •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YES 24)
  • [인터넷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옥션)
  • [인터넷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옥션)
  • (마케팅 성공 사례분석) 옥션 고객중심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A+대박 자료]
  • (마케팅 성공 사례분석) 옥션 고객중심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A+대박 자료] *옥션 선정동기와 환경분석 정보화를 이룩한 이 때에 빠르고 정확한 인터넷에 급속한 보급으로 인해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많이 변화하게 되었다. 가장 큰 변화는 생필품이나 의류 같은 물건들을 번거롭게 밖으로 나가 구입하는 것이 아닌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다는 것이다 옥션의 이런 인터넷 쇼핑물 중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곳으로서 우리조가 옥션을 성공사례로 선정하게 된 이유이다. 97년 IMF가 터지고 나서 국민들은 조금 더 저렴한 상품을 구입하기 원했고, 옥션은 최초의 인터넷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인터넷을 통한 사업 대부분이 네티즌의 주류층인 20~30대 남성을 대상으로 시작한다. 그러기에 여성 네티즌을 대상으로 화장품을 판매하는 코스메틱랜드는 그 시작부터가 모험이었다. 하지만 이러한 코스메틱랜드의 도전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 현재 2만 여명의 여성이 회원으로 가입하였고, 인터넷 시장에 뛰어들려는 국내 화장품 업체들이 너도나도 코스메틱랜드를 그 발판으로 삼고 있다. 하지만 코스메틱랜드의 시작은 그리 순탄치 만은 않았다. 하장품 회사들에게 해외 화학정보를 제공해온 KIC사는 1996년 화장품과 인터넷을 접목시킨 쇼핑몰을 만들어볼 계획으로 인
  •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애니콜랜드]
  •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애니콜랜드] ♣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No.1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 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 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 세계 휴대폰 관련 제품 정보 및 무선 콘텐츠, 이동통신 관련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목적 자체가 구매보다는 회원으로 하여금 애니콜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하게 만들어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 제고에 그 목적이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