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마케팅,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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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스킨푸드 마케팅,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1.조사목적 및 배경
1.1 기업/브랜드 소개
1.2 문제의 징후 및 문제의 원인
1.3 의사결정문제 설정
2. 연구문제 리스트와 연구가설
2.1 연구문제
2.2 연구가설
조사방법(Frame work)
3.1 탐험조사 및 정성조사
3.2 정량조사

본문내용

스킨푸드 마케팅,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브랜드 소개
- 푸드 코스메틱의 가치를 고객 혜택 측면에서 재해석



- 푸드 오리지널리티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반영한 신규 광고 온에어



- 스킨푸드는 이 슬로건을 통해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철학, 더불어 건강한 피부라는 혜택을 알려나갈 계획

문제점
-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

- 초기의 친환경/웰빙 이미지의
효과적인 홍보 미약

- No Sale 정책
그에 맞는 효과적인 마케팅 X

조사목적
스킨푸드가 실시하고 있는 No-sale 정책

친환경/웰빙 이미지로 확립된 마케팅의 효과 또는 부작용에 대한 탐구

소비자들의 화장품 구매 요인 분석 및 스킨푸드의 미래전략 예측

연구문제 및 가설
현재 스킨푸드의 판매 전략(할인 전략 등)

- 향후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스킨푸드의 마케팅 전략

- 스킨푸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태도

- 스킨푸드 제품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

- 스킨푸드의 웰빙이미지와 겹치는 경쟁사의 이미지
(ex: 이니스프리와 비교한 스킨푸드의 장단점)

- 스킨푸드의 주 고객층 (연령별, 성별, 직업별)

- 스킨푸드 제품 정보의 입수 형태 (소비자들이 스킨푸드를 알게 된 경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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