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
해당 자료는 3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

자료번호 b1421207
수정일 2017.09.18 등록일 2017.09.18
페이지수 3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4,2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락앤락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탄생배경

2. 밀폐용기 시장의 특성

3. 락앤락의 성공요인

4. 락앤락 SWOT분석

5. 락앤락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락앤락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락앤락 중국진출 전략

8. 미래방향제언

본문내용

[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
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오는 2020년까지 글로벌 종합주방생활용품 넘버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자 하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락앤락(Lock&Lock)의 해외진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락앤락(Lock&Lock)의 해외진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음식 보관은 제2의 요리 현재 밀폐용기가 생활 필수품 잠그고 또 잠근다? 자물쇠가 아니다!! 전세계 74개국에 수출되는 매출 1400억대 밀폐용기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제조 기업 1985년 설립 이후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GS홈쇼핑 선정 “Best Of Best” 4년 연속 선정 제 6회 대한민국 브랜드 디자인 대상 한국 표준협회컨설팅 주관 ‘소비자 웰빙지수 (KWCI)1위 상품’으로 선정 2005년 11월 제 42회 무역의 날, 삼천만 불 수출의 탑 수
  • LOCK & LOCK 락앤락 성공요인 분석
  • LOCK & LOCK 락앤락 성공요인 분석 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등 600여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회사 정책을 ‘락앤락’ 하나로 통합하고, 나머지 제품들을 과감히 정리 하였다.밀폐 용기 시장의 내수&해외 시장 석권한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 업체인 QVC의 생방송 프로그램에서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장에 안착했다. 후 기존 밀폐용기와 차별화된 ‘4면 결착 방식’등 고품질로 국내 시장에 입성하여 타파웨어와 러버메이드 등 외국브랜드의아성을 꺽으며 승승장구했다. 락앤락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국제 특허 및 상표에서
  • [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
  • [락앤락 마케팅전략 PPT] 락앤락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미래방향제언 PPT 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오는 2020년까지 글로벌 종합주방생활용품 넘버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자 하고 있다.
  •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음식 보관은 제2의 요리 현재 밀폐용기가 생활 필수품 잠그고 또 잠근다? 자물쇠가 아니다!! 전세계 74개국에 수출되는 매출 1400억대 밀폐용기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 존중과 보다 살기 좋은 세상을 추구 락앤락을 세계 1위 브랜드로 < 2010년 까지 목표는 세계 밀폐용기 시장의 20%를 장악 4P 분석 Product 1) 제품소개 : 락앤락 일반, 락앤락 고급, 락앤락 터치, 락앤락 핸디, 이지락, 프리져락. 2) 품질검사 : 미국 FDA, 독일 SGS 검사 등
  • [기업분석,기업전략]하나코비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 [기업분석,기업전략]하나코비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기업개요 하나코비의 락앤락은 현재 국내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하고 전 세계 54개국으로 수출, 세계시장 점유율 3위를 기록하고 하고 있으며 세계 4대 무역전시회라 할 수 있는 시카고, 프랑크푸르트, 도쿄, 홍콩 전시회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신개념 밀폐용기"로 세계의 극찬을 받았고 2008년 세계시장 1위를 향해서 매진하는 락앤락을 생산하는 하나코비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자. 1. 하나코비일 자 내 용 1985년 05월 경기도 성남시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