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Bean Pole 패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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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Bean Pole 패션 마케팅

자료번호 b817760
수정일 2012.03.07 등록일 2012.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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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들어 가며
- 프로젝트 목적과 보고내용
- 매출액 또는 시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2. STP 사례
- 이 브랜드가 타겟으로 한 세분시장의 특성은?
- 세분시장의 목표소비자 특성은?
-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적인 포지셔닝 전략은?

3 마케팅 4P 믹스전략
- 제품관리전략
- 가격전략
- 유통전략
- 판촉전략

4. 맺음말
- 마케팅 핵심전력과 주요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제안
- 본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본문내용

빈폴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Bean Pole 패션 마케팅
Bean Pole 패션 마케팅




1 들어 가며

- 프로젝트 목적과 보고내용
- 매출액 또는 시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A. 프로젝트 목적과 보고내용

☬ 목표 세분시장과 패션시장이라는 제품속성을 고려한 패션마케팅의
☬ 성공요인 이해
☬ 효과적인 패션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창의성과 전문성 향상
☬ ‘빈폴’의 STP전략과 마케팅 4P Mix에 따른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20대를 목표소비자로 선정, 이에 맞는 마케팅전략제안



B. 매출액 또는 시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 2010년 단일 브랜드 최초로 5,000억원 매출 돌파

 ≪ 그 래 프 ≫




2. STP 사례

- 이 브랜드가 타겟으로 한 세분시장의 특성은?
- 세분시장의 목표소비자 특성은?
-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적인 포지셔닝 전략은?




≪ … 중 략 … ≫




A. 마케팅 핵심 전력과 주요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마케팅 핵심 전력
 -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유명인사 기용
 - 고품질 전략 지속적 추구
 - 단순히 제품을 판매(X) -> 제품과 함께 기업의 가치를 판매

주요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 장기적인 안목에 마케팅 추구
 - 현재 폴로는 경쟁업체가 빈폴이 아닌 상위 브랜드로 목표 설정
 - 빈폴은 Prestige 제품이므로, 미래에는 더욱더 상향가치로 조정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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