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5학년)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안}> 7. May I Speak to Seho?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초등 5학년)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안}> 7. May I Speak to Seho?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자료번호 e1177603
수정일 2013.04.14 등록일 2013.04.14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wj****** 가격 1,2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안녕하세요.
교대에서 여러 번 장학금을 받고, 열심히 학교 생활을 하는 학생입니다.
수업 지도안을 구성하는 것에 관심이 많아서
열심히 연구하고,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 지도안은 실제 수업실연을 했던 수업지도안입니다.
학교, 학급 상황은 항상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바꿔서 수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궁금 하신 점은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목차

introduction
Development
Consolidation
※ 판서계획
※ 본 차시 학습 평가

본문내용

초등 5학년)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안}> 7. May I Speak to Seho?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Lesson : 7. May I Speak to Seho?
Textbook : page 92-93 (5/6)
Form of learning : Whole Learning, Partner Learning
Teaching method : 의사소통 중심 수업모형 (PPP 수업모형)
Learning Subject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Teaching-Learning materials :
 교사) 동기유발 행동카드, 학습지, 정답ppt, 역할가면, 선물
Objectives
 1. 케이트의 특별한 날(Kate Has a Friend)을 듣고 읽으며 주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2. 역할놀이를 하며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을 사용할 수 있다.



Teaching - Learning Activities


introduction

Teacher

◎ Greetings
T : Hello, everyone.
T : How are you today?

T: What day is it today?
T: How's the weather today?

◎ Review and motivation
T: Do you remember the museum etiquette we learned last time?
T: Who can give us some examples?

T: Excellent.
T: Let's make the best advice. 홍빈, would you help me please?
T: 홍빈‘s going to act out a situation. Look and tell him how he should behave using must .

T: What's your advice?
T: Great.

◎ Set up the objectives
T: Take a look at the picture on page 92. Guess what we’re going to do.
T: Today, we are going to read a story and do a role-play.
T: Let's read the Objectives together.


Student

◎ Greetings
S : Hello, teacher.S: I'm fine.
S: I'm doing well.
S: I'm not good.
S: It's Monday.
S: It's sunny.
S: It's hot.

S: Yes.

S: Don't take a picture.
S: You must be quiet.
S: You must stand in line.
S: Don‘t run.

S1: (크게 소리를 지르는 흉내를 낸다.)
S: You must be quiet.

S: 이야기를 읽고 역할놀이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초등 5학년)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안}> 7. May I Speak to Seho?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지도안]초등학교 실과 5학년 균형잡힌 식사하기 지도안 [사범/법학]
  • 《동기유발》 급식과 관련된 사례를 듣고 문제점을 발표해본다. - 선생님이 지금부터 한솔이의 이야기를 들려줄거에요. 잘 들어보세요. 한솔이는 학교에서 급식을 합니다. 평소 한솔이는 편식을 하기 때문에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만 먹습니다. 그래서 자기가 좋아하는 햄, 소시지, 달걀, 고기 반찬은 먹지만 김치나 시금치가 나오면 먹지 않고 버립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반찬이 나오지 않은 날에는 점심을 전혀 먹지 않고 과자나 빵을 사먹을 때도 있습니다. 한솔이는 김치나 나물과 같은 채소를 먹지 않아서 아침마다 변비 때문에 화장실에서 오랜 시간을 보냅니다. - 이야기의 내용은
  • 질문하기 전략을 통한 교수법과 그에 맞는 초등 5학년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 질문하기 전략을 통한 교수법과 그에 맞는 초등 5학년 국어과 교수학습지도안 1. 질문하기 전략의 목적 서점에 가서 하루가 다르게 쏟아져 나오는 신간 도서들을 살펴보면 사람들의 흥미와 관심이 얼마나 다양하며 빠른 속도로 변화해 가는지 실감할 수 있다. 게다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의 제공은 이제 정보를 정보 그 자체로 안다는 것, 다른 사람보다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의 의미를 거의 퇴색시켜가고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 아이들에게 요구되는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자신의 내부로부터 끊임없이 생성되는 지적 호
  • 초등 5학년2학기 말하기 교수학습지도안
  • 초등 5학년2학기 말하기 교수학습지도안 1. 단원 : 셋째마당. 경험과 상상 2. 단원의 개관 셋째 마당은 문학 감상 및 창작 관련 단원이다. 말하기․듣기․쓰기에서는 시나 이야기에 대하여 생각하거나 느낀 점을 말해보고, 다양한 방법으로 이를 표현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읽기에서는 시나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이 다른 까닭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서로의 생각이나 느낌을 비교해 보는 활동으로 구성하였다. 말하기․듣기․쓰기 이 단원에서는 시나 이야기에 대한 감상은 학생들이 생각하거나 느낀 점
  • 초등 5학년)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안}> 7. May I Speak to Seho?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 초등 5학년)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중안}> 7. May I Speak to Seho?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Lesson : 7. May I Speak to Seho? Textbook : page 92-93 (5/6) Form of learning : Whole Learning, Partner Learning Teaching method : 의사소통 중심 수업모형 (PPP 수업모형) Learning Subject :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 사용해보기 Teaching-Learning materials :  교사) 동기유발 행동카드, 학습지, 정답ppt, 역할가면, 선물 Objectives  1. 케이트의 특별한 날(Kate Has a Friend)을 듣고 읽으며 주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2. 역할놀이를 하며 전화하고 받는 표현 및 의무 표현을 사용할 수 있다. Teaching - Learning Activities introduction Teacher ◎ Greetings T : Hello, everyone. T : How are you today? T: What day is it today? T: How\'s the weather today? ◎ Review and motivation T: Do you remember the museum etiquette we learned last time? T: Who can give us some examples? T: Excellent. T: Let\'s make the best advice. 홍빈, would you help me please? T: 홍빈‘s going to act out a situation. Look and tell him how he should behave using \"must\". T: What\'s your advice? T: Great. ◎ Set up the objectives T: Take a look at the picture on page 92. Guess what we’re going to do. T: Today, we are going to read a story and do a role-play. T: Let\'s read the Objectives together. Student ◎ Greetings S : Hello, teacher.S: I\'m fine. S: I\'m doing well. S: I\'m not good. S: It\'s Monday. S: It\'s sunny. S: It\'s hot. S: Yes. S: Don\'t take a picture. S: You must be quiet. S: You must stand in line. S: Don‘t run. S1: (크게 소리를 지르는 흉내를 낸다.) S: You must be quiet. S: 이야기를 읽고 역할놀이를 할 것 같습니다.
  • [초등교육]과학지도안(5학년 용액의 성질)
  • [초등교육]과학지도안(5학년 용액의 성질) Ⅰ. 단원의 개관 1.교재관 이 단원은 여러 가지 용액을 색깔이나 냄새 등과 같은 분류 기준을 설정하여 분류하여 보는 활동과 다양한 지시약을 사용하여 분류하는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식물을 이용하여 지시약을 만들어 용액의 색 변화를 관찰하고, 이에 따라 용액을 분류하는 활동과 우리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료수, 세제, 약품, 화장품 등 여러 가지 용액의 성질을 다양한 지시약을 이용하여 분류해 보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2.지도관 생활 주변에서 흔히 볼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