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에 대한 분석PPT(논문을 중심으로)
해당 자료는 18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8
  • 프리미엄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에 대한 분석PPT(논문을 중심으로)

자료번호 e660843
수정일 2014.03.25 등록일 2010.04.16
페이지수 1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yt****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절대 후회없으실겁니다.
잘 정리되어 있는 최고의 리포트로 A+받았습니다.
전 Y대 졸업하고, 대학원에 다니고 있는 장학생입니다.
자잘한 리포트에 레포트 고르시다 지치고 엄청난 시간낭비입니다.
여러개 참고하시면 정말 좋은 리포트가 될겁니다.
제 리포트는 조금만 수정해서 그대로 내셔도 괜찮구요..
정말 정성을 다해 만든 리포트이니 자신있습니다.
제가 오랜시간을 들여 힘들게 힘들게 여러권의 책을 참고해가며 작성한 리포트인데
큰 수수료를 지불하고 각종 경비까지 지불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리포트 참고하시고 시간절약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는데 분명히 도움이 될것이라 믿습니다. 꼭 참고하세요

목차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실제-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논문-

본문내용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에 대한 분석PPT(논문을 중심으로)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은
유아의 흥미에 기초하여 교사가 선정한 주제나 유아들이 계획한 주제를 여러 교과를 통합하여 탐구,학습하는 일환으로서 미술교육이 실시되는 것이다.
▣주제(소주제) 탐색은 여러 교과를 통합하여 이루어 지므로 교과영역과 연계될 수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에 대한 분석PPT(논문을 중심으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기독교의 중심주제
  • 기독교 사상사 노트 정리 [기독교 사상사의 연구방법] 1. 정의 :Chischan Thout = 철학적 신학(비복음주의) - 모든 것엔 중심이 있다. ◎ 기독교의 중심주제는 ? 십자가와 부활(기독교 본질) (정신사상, 철학적 환경 개입의/분석, 찾아내는 작업) @ 철학 / 교회사(역사)/교리사 = 고찰 능력 2. 연구영역 @ 연구 영역에서 제외 기독교 본질(십자가와 부활)은 제외(이는 영향을 받을수 없다.) 3. 연구의 필요성 * 인간/교회는 사상의 영향을 받음. : 사상의 영향을 받기에 기독교의 본질이 왜곡될 수 있다. 그 왜곡됨이 어떤
  •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에 대한 분석PPT(논문을 중심으로)
  •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에 대한 분석PPT(논문을 중심으로) 주제중심의 통합적 미술교육은 유아의 흥미에 기초하여 교사가 선정한 주제나 유아들이 계획한 주제를 여러 교과를 통합하여 탐구,학습하는 일환으로서 미술교육이 실시되는 것이다. ▣주제(소주제) 탐색은 여러 교과를 통합하여 이루어 지므로 교과영역과 연계될 수 있다.
  • 바울신학의 중심주제
  • 바 울 신 학 - 이남종 교수 - 1. 바울신학의 중심주제로서의 구속역사 1) 바울신학의 역사적 배경 및 해석들 (1) 19세기 이전 종교개혁 이전에는 바울 연구는 별로 성행하지 못하였다. 긍정적인 면에서 Augustine과 부정적인 면에서 Marcion을 제외하고는 교회활동에 있어서 바울 교훈의 영향은 별로 존재하지 않았다. 종교개혁시대는 바울을 재 발견한 시대이다. 바울서신의 연구는 종교개혁의 활력소가 되었으며, 그중에서도 Luther는 이신칭의에서 신교의 중심교리를 발견하였을 뿐만 아니라, 정경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 통합교육과정의 이해와 주제중심의 교육과정의 도입
  • 통합교육과정의 이해와 주제중심의 교육과정의 도입 통합교육과정의 의의 통합교과 또는 통합교육과정이라는 용어가 일선학교에서 사용된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 통합교육과정 또는 통합단원의 운영은 교사와 학생들의 상호작용과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지고 운영되는 측면이 강하기 때문에, 학교마다 여건에 따라 통합의 모습과 정도가 다르게 전개되는 특징이 있다. 이는 교사들에게 교육과정 재구성 또는 교육과정 운영의 자율권 확보라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한다. 특히, 교육과정의 통합적 운영은 교육과정을 바라보는 교사의 패러다임의 전환을 가져오게 할 뿐만 아니라 수업을
  • [예술경험영역을 살펴보고, 예술적표현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사의 역할 논의(미술활동중심으로)]
  • [예술경험영역을 살펴보고, 예술적표현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사의 역할 논의(미술활동중심으로)] I. 서 론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오감을 사용하여 주변의 사물과 환경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조작한다. 이는 주변 환경과의 상호작용 과정을 통해 자산과 외부 세계와의 관계를 형성해가기 위함이다. 즉, 영유아도 인간으로서 주변 사물과 환경을 보고, 듣고, 만지고, 감정을 느끼며, 그것을 자발적이고 창의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영유아 시기에는 무한한 호기심을 가지고 외부세계와 끊임없이 접촉하기를 원하며, 자신이 느낀 것을 행동으로 표현하려고 한다. 이때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