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영문학과 3학년 영미아동문학 A+ 출석과제물(인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품질인증

방통대 영문학과 3학년 영미아동문학 A+ 출석과제물(인천)

자료번호 r1652945
수정일 2023.12.11 등록일 2023.12.11
학과(학년) 영어영문학과(3학년) 카테고리 방송통신대 중간시험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wi******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방통대 인천지역대학 3학년 영미아동문학 A+ 출석과제물 입니다.

지시사항에 맞춰 정확히 작성하였으며, 본인이 직접 작성하여 표절율 0입니다^^

목차

1. The Hunger Games에 드러난 distopia와 연관된 문단과 distopia에 관한 생각

2. The Hunger Games의 등장인물 2명의 인물분석

본문내용

<1> 캣니스
12구역에서 살고 있는 16살 소녀. 11살에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절망에 빠져 자식들을 돌보지 않는 엄마를 대신해 집안의 실질적 가장 노릇을 하고 있다. 그 때문인지 나이답지 않게 생활력이 강하며 현실적인 성격이다. 동생 프림이 데려온 고양이를 귀엽게 여기거나 동정심으로 바라보지 않고 밥만 축내는 기생충 덩어리로 생각한다거나, 사냥할 때 애완동물마냥 따라다니던 스라소니를 사냥하는 데 방해가 된다는 이유로 죽이고-마음이 아프긴 했지만- 그 털가죽을 암시장에 판다.

참고문헌

영미아동문학 손향숙, 이원주 지음 출판문화원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방통대 영문학과 3학년 영미아동문학 A+ 출석과제물(인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아동문학 유형별 지도법
  • 아동문학 유형별 지도법 2. 동화의 분류 (1) 발달과정: 전래동화, 창작동화 (2) 기법: 환상동화, 생활동화 (3) 창작 의도: 순수동화, 목적동화 (4) 독자 대상: 유아동화, 초등 저·중·고 동화 (5) 전달 방법: 구연동화, 문장동화 3. 창작동화 지도법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한다. -배경 지식을 점검한다. -배경 지식의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 -어휘가 학습된다. -인물의 성격과 행동을 생각하며 읽는다. -상상하며 읽는다. -작가의 의도를 파악한다. -작품의 독특한 표현 방법을 생각한다. -인물, 사건, 배경을 알아본다.
  • 아동문학의 특수성에 대해서 서술.
  • 아동문학의 특수성에 대해서 서술. 유아기는 인간발달 생애를 통해 가장 짧은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것을 배우며 인간의 행동양식이 고정되는 시기이므로 이 시기의 문학작품에 대한 경험은 언어 발달, 정서 발달, 사회-도덕성 발달 등과 관련하여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또한 유아기는 감수성이 강한 시기이므로 문학작품에서 받은 인상은 축적되어 성인이 되었을 때 인격 형성의 기초가 된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리포터’의 작가 조엔롤링은 기자회견에서 “여덟 살 때 어머니가 읽어주셨던 『작고 하얀 말』이라는 동화는 지금도 주인공의 성격과 습관을 외우고 있을 정도로 좋아한다.
  • 가족생활교육, 아동문학, 아동발달
  • 가족생활교육, 아동문학, 아동발달 가족생활교육, 아동문학, 아동발달 가족생활교육 발정의 장애요소들을 알아보고 서술하시오 또한 요소들중 1가지 선택하여 자신이 생각하는 개선방안을 제기해보시오 1. 가족생활교육 발전의 장애요소 1) 자연주의 사람들이 태어나면서 성공적인 관계에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타고났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대사회는 정보화 사회가 되면서 가족생활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가족원은 자신의 가족문제의 본질을 정확하게 지각하는 능력이 부족하며, 문제해결을 위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교육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자
  • 2015년 2학기 아동문학 교재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2015년 2학기 아동문학 교재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제1장 아동문학의 본질 1. 아동문학의 정의 (1) 정의 ① 서덜랜드: 아동문학이란 아동이 읽고 즐기는 책이자 아동을 위해 쓰여진 책이며 고도의 문학적, 예술적 기준을 만족시키는 책임 ② 이원수: 아동문학은 아동을 대상으로 한 문학으로 아동과 관련 있는 소재를 다루며, 아동이 이해하기 쉬운 형식과 내용을 가진 문학임 ③ 이재철: 아동문학은 주로 인간 최초의 성장기를 위해 쓰여진 문학으로 다양한 교육성을 내포함 2. 아동문학의 교육적 의의 (1) 교육적 의의 ① 책을 사랑하며 즐길 수 있게 해줌 ② 아동의 언어
  • 보육교사토론과제(7과목) - 보육과정, 보육학개론, 부모교육, 아동건강교육, 아동문학, 아동발달, 영유아교슈 방법론
  • 보육교사토론과제(7과목) - 보육과정, 보육학개론, 부모교육, 아동건강교육, 아동문학, 아동발달, 영유아교슈 방법론 보육과정 교사의 입장에서 프로젝트 접근법으로 수업을 진행할 경우 학부모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구체적으로 3가지 이상 논하시오 1) 프로젝트 접근법으로 수업 진행 시 학부모 참여 방안 프로젝트의 수업은 교사가 제시한 문제에 대한 정답을 찾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학생과 교사 또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어떤 주제가 제시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답을 얻고자 하는 것이다. 따라서 적어도 1주일 이상 지속적으로 탐구할 수 있을 만큼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