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44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4
  • 프리미엄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00819
수정일 2012.05.16 등록일 2012.05.16
페이지수 4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1. 현 상황분석
1-1. 라면시장
1-2. 고객


2. 꼬꼬면 vs 나가사키
2-1. 꼬꼬면
2-2. 나가사키


3. 마케팅 전략
3-1. 마케팅 방향
3-2. 광고전략
3-3. SNS 전략
3-4. 향후 대책

본문내용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재까지, 라면 시장 점유율 1위는 농심, 2위 삼양, 4위가 한국 야쿠르트 이다.

>> 농심이 1위를 20여년간 유지하고 있으며,
>>베스트10 제품도 근 10년간 변하지 않고 있음

라면시장 규모는 증가하고 있기는 하지만, 전년대비 증가률은 감소하며(내수량 일정), 생산량은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다.
( ∵ 주 소비층 감소, 1인 라면 섭취량 감소 + 면류중 라면 대체품 증가)

>> 라면시장 성숙기의 끝, 변화모색기 기간

>> 즉, 표면적으로는 라면 시장은 규모는 커지는 추세이나,
현재 포화기 상태로, 각 기업들은 새로운 아이템을 찾으려고 애씀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마케팅 사례 분석]라면 시장 분석_꼬꼬면의 성공비결_경쟁사 분석-라면시장_시장 환경 분석_꼬꼬면_나가사끼짬뽕
  • [마케팅 사례 분석]라면 시장 분석_꼬꼬면의 성공비결_경쟁사 분석-라면시장_시장 환경 분석_꼬꼬면_나가사끼짬뽕 ●시장분석 (파이낸셜 뉴스 2011-12-21) 1. 도입기:식사대용품으로 인기-1963년 삼양라면 생산시작 월1500만봉지 판매성공 2. 초기 성장기: 간편하고 빨리먹을수 있는 음식으로 각광 받음-여러 회사들의 라면 생산시작과 시장확대 3. 성장 심화기 :영양까지 향상된 고급제품 출시-1985년 프리미엄 제품인 신라면 생산시작 다양한 종류의 라면들 출시-곰탕,짜장면,비빔국수를 모태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라면등장. 5. 초기 성숙기: 감성을 자극하는
  • 하얀국물라면 제품 마케팅전략분석 : 나가사끼짬뽕, 꼬꼬면, 기스면, 후루룩칼국수, 사리곰탕면 전략분석및 나의견해
  • 하얀국물라면 제품 마케팅전략분석 : 나가사끼짬뽕, 꼬꼬면, 기스면, 후루룩칼국수, 사리곰탕면 전략분석및 나의견해 꼬꼬면이 방송 콘텐츠를 활용하고 SNS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갔다면, 삼양식품은 '하얀국물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 카테고리를 만들어내 성공을 거두었다. 꼬꼬면이 닭고기 국물을 사용하고, 나가사끼 짬뽕이 돼지뼈 육수를 사용해 제품의 특성에 차이가 있는데도 소비자들이 '하얀국물 라면'으로 인식하도록 마케팅 방향을 잡았다. 소비자들이 두 제품 맛을 비교하게 하면서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얻었다.
  • 삼양 나가사끼짬뽕, 팔도 꼬꼬면 하얀 국물 라면의 퇴조와 몰락, 점유율 급락, 빨간 라면의 주도권 재탈환, 인기회복 분석,결과
  • 삼양 나가사끼짬뽕, 팔도 꼬꼬면 하얀 국물 라면의 퇴조와 몰락, 점유율 급락, 빨간 라면의 주도권 재탈환, 인기회복 분석,결과 1. 팔도 꼬꼬면  1)기업 소개   가)회사개요  ────────────────────────────────────────   창립      │ 한국·일본 야쿠르트사의 합작 및 기술도입 계약(1970. 09.30)   회사명     │ (주)한국야쿠르트   본사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번지   C E O     │ 양기락 사장   산업분야    │ 발효유, 시유, 라면, 음료 등   자본금     │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