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PPT자료
해당 자료는 21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1
  • 프리미엄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PPT자료

자료번호 s118389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07
페이지수 2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

목차

선정사유
시장환경분석
목표설정
타겟설정
전략 설정
전술계획
측정 및 평가

본문내용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PPT자료
선정사유
╋━━━━━━━━━━─────────

1.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계속적인 성장

 ≪ 그 래 프 ≫




선정사유
╋━━━━━━━━━━─────────


2. 시장 개척 및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시도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시장환경분석
╋━━━━━━━━━━─────────

1. 브랜드

오스트리아의 음료 회사인 레드불이 제조/판매하는 고카페인 에너지 음료.
한 때, 대한민국에서는 카페인 함유량 때문에 정식 판매되지 않고 이태원 등지 보따리상을 통해 유통, 2011년 8월 카페인 함유량을 낮춰 대한민국 기준에 맞게 출시되었고, 동서식품에서 수입판매.


매출액      42억 5천만 (2011년 한해 기준)

판매 국가 수 ⇒ 160개국

연간 판매량   4,000,000,000 개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드불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바이럴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드불 소개 energy drink REDBULL - 세계 판매량 1위의 고카페인 에너지드링크 - 매년 1145억 캔 판매 - 우리나라에는 카페인 함유량 때문에 정식 판매되지 않다가 2011년 8월 카페인함량을 낮춰 한국 기준에 맞게 출시됨 트리즈의 생각도구 -러시아의 겐리히 알츠슐러가 개발한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한 이론 영어로 TIPS (Theory of Inventive Problem Solving.) 대체, 결합, 적용, 다른
  • Redbull (레드불) 브랜드분석 및 마케팅전략분석 - 기업선정배경, 스포츠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 Redbull (레드불) 브랜드분석 및 마케팅전략분석 - 기업선정배경, 스포츠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1. 레드불 기업소개  ≪ 그 림 ≫ “레드불, 당신에게 날개를 달아줘요.” 1984년 창업자 디트리히 마테슈비츠가 태국에 출장을 갔을때 시차적응의 피로를 풀기위해 마신 태국의 에너지음료의 강장음료 ‘크라팅다엥’을 마시고 마법처럼 피로가 풀리는 것을 느끼고 그것을 착안해 오스트리아에 돌아가 레드불社 설립. 1987년 아웃소싱에 의한 본격적인 생산을 시작. 2011년 정식 출시가 되기전 우리나라에 생소했던 레드불은 201
  • [A+ 마케팅] Red Bull(레드불)과 Hot 6ix(핫식스)를 중심으로 한 에너지드링크 성공 전략 분석
  • [A+ 마케팅] Red Bull(레드불)과 Hot 6ix(핫식스)를 중심으로 한 에너지드링크 성공 전략 분석 I. 에너지드링크 소개 1. 에너지드링크 및 경쟁제품 소개 (1) 에너지드링크 및 시장 소개 식료품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웰빙(Well-being)트렌드가 대두됨에 따라 건강상의 이유로 탄산음료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만연해 지면서 세계 굴지의 대형 탄산음료 업체들은 탄산음료의 성분을 천연성분으로 바꾸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으나 그 매출액이 점차 감소세에 처해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환경의 변화에 발맞추어 외국에서는 소위 ‘에너지드링크’ 라고 불리는
  • 레드불(Red Bull) VS 핫식스(HotSix)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레드불(Red Bull) VS 핫식스(HotSix)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Ⅰ.핫식스 제품소개및 선정이유 최근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에너지드링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에너지드링크는 각성제인 카페인과 피로회복제인 타우린을 포함한 제품으로, 야근하는 직장인, 시험공부하는 학생들, 밤을 불태우고픈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채워주는 기능성 음료이다. 에너지드링크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광고이다. 다들 ‘청춘차렷’이라는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이다. ‘청춘차렷’은 핫식스의 새로운 슬로건인데, 피곤에 찌들어 립밤 대신에 딱풀을
  • 레드불 redbull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레드불 redbull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많은 스포츠 행사 중에서 한 가지만 소개하자면 레드불 렘페이지를 들 수 있다. 레드불이 열고 있는 42가지 행사 중 자전거 관련 행사만도 레드불 렘페이지를 비롯해 레드불 배틀(도심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어번, 트라이얼 경기), 레드불 라이드(호주에서 펼쳐지는 프리라이딩 경기), 레드불 케이브(동굴에서 펼쳐지는 듀얼슬라럼 경기), 레드불 아이스(겨울 시즌 슬로프에서 펼쳐지는 더트 경기)까지 그 색깔이 분명한 이색 경기들이 대부분이다. 특히 레드불 렘페이지는 일반적인 다운힐 경기와는 그 성격을 달리한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