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비지니스에티켓_베트남시장,베트남 진출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3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3
  • 프리미엄

글로벌비지니스에티켓_베트남시장,베트남 진출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192780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6.04
페이지수 2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글로벌비지니스에티켓_베트남시장,베트남 진출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베트남의 문화

의(衣)

아오자이의 뜻 : “긴 옷”

순백색의 아오자이 => 순수함

미혼 여성 -> 가벼운 파스텔 톤

기혼 여성 -> 강하고 진한 색

베트남의 문화

식(食)

아침
간단하게
먹으며 주로
밖에서 사 먹음

점심,저녁
한국과 유사
하게 밥, 탕, 국, 채소, 고기나
생선을 차려 먹음

야식
야식을 즐겨
먹으며 아침과 같이 간단한
음식을 먹음

베트남의 문화

주(住)

좁은 면이 도로를 향하고 긴 면은
다른 집을 마주보고 있는 형태

좁은 면만 페인트칠

1. 집들이 워낙 붙여서 짓기 때문

2. 언제든지 다른 집이 옆에 붙여 지어도 된다는 의미

노란색이 황제의 색---> 금지

BUT ! 요즘은 허가
= 너도나도 모두 노란색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글로벌비지니스에티켓_베트남시장,베트남 진출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성공적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국내기업의 차별화전략 사례
  • [글로벌마케팅]성공적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국내기업의 차별화전략 사례 2006년 이후 중국 소비 시장이 매년 10-15% 이상 고도성장하고 있다. 이런 속도로 소비가 늘어나면 2015년 일본에 이어 2020년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소비시장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메 맞추어 중국의 소비 시장은 갈수록 고급화, 고가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 과거와 달리 중국의 소비자들은 갈수록 브랜드 제품, 개성화된 제품을 선호 구매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외국 유명 브랜드, 외자 기업 및 중국 대기업의 고급품 출시로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시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따라서 중
  • LG정보통신의 해외진출 기업의 성공사례 (베트남 진출)와 기업분석
  • LG정보통신의 해외진출 기업의 성공사례 (베트남 진출)와 기업분석 1.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의 개요 LG정보통신은 회사 초기부터 통신기기와 컴퓨터 반도체 부분의 생산에 주력해 왔는데 국내 시장이 포화됨에 따라 국외 시장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하였다. LG정보 통신은 통신인프라 구축이 될 된 즉 시장 잠재력이 큰 후진국, 가격 측면의 경쟁 우위를 가지기 위한 노동 비용이 저렴한 곳을 찾았고 베트남이 적합하다고 판정하였다. 또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의 중심세력인 만큼 베트남통신에서 우위를 차지한다면 자연스럽게 주변국가에게 그 우위를 확립할 수 있다. LG
  • 쿠쿠해외진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쿠쿠해외진출,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 쿠쿠밥솥의 기능 쿠쿠패킹워시 분리형 커버 2중 보온 신기술 청결 시스템 티탄 내솥 16중 안심 시스템 다양한 요리기능 영양밥, 영양죽, 만능찜, 삼계탕, 잡곡, 라면 등등 . . . 수출국선정 아프리카 북동쪽 위치 인구- 7430만명 수도- 카이로 1인당 GDP- $2093 화폐- 이집트션 파운드화 종교- 이슬람교,콥틱크리스판 산업구조– 농수산업,제조업 원유가스,통신,건설 , 수에즈운하,
  • LG 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성공사례
  • LG 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성공사례 Ⅰ. 서론 1. 선정대상 ☞ LG 드봉 (LG 생활건강) 2. 선정이유 ☞ 베트남에서 판매되고 있는 주요 외국산 브랜드 화장품은 랑콤, 레블롱, 샤넬, 시세이도, LG생활건강사업부의 드봉 등이 있다고 들었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소비자가 한번 사용하게 되면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한다는 점에서 시장선점이 무엇보다도 중요시되는 품목이라 할 수 있다.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로 화장품같은 경우엔 제품을 거의 잘 바꾸지 않는 경향들이 있을것이다. 이런연유로 우리나라 화장품중 해외진출에 성공한 업체가 어디가 있을까 고민
  • 베트남시장에서 한국의 수출경쟁력분석과 한국기업의 성공적 진출 방안
  • 베트남시장에서 한국의 수출경쟁력분석과 한국기업의 성공적 진출 방안 Ⅰ.서론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베트남은 1986년 이후부터 도이모이 경제개발정책을 도입하여 경제부흥에 주력하였으며, 이에 힘입어 시장경제체제에 진입하였다고 할 수 있다. 과거 식량 부족국이었던 베트남은 현재 연평균 7.5%의 높은 경제성장률을 보이고 있는데, 이는 정부의 핵심정책이 대외 지향적 개발전략에 집중된데 힘입은 것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베트남은 문호개방을 통해 아세안, 유럽, 미국, 중국 등 세계국가들과 대외교역 확대에 주력하였으며, 한국과의 교역에도 관심을 기울여 왔다.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