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기업분석하이마트 소개하이마트 마케팅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5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5
  • 품질인증
  • 프리미엄

하이마트기업분석하이마트 소개하이마트 마케팅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446011
수정일 2018.06.01 등록일 2018.06.01
페이지수 25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하이마트기업분석,하이마트 소개,하이마트 마케팅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1. 하이마트 소개
- 선정이유
2. 하이마트 분석
- STP 분석 , SWOT분석 , 4P분석
3. 하이마트 마케팅 전략
- 유통시스템 , 상품화계획, 고객서비스
- 종업원 관리, 친절메신저, 시리즈광고
4. 마케팅 결과

본문내용

하이마트기업분석하이마트 소개하이마트 마케팅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연 혁
12月 전국200여 개 직영 네트워크
1일 배송시스템을 구축한 ㈜하이마트 출범

7月 인터넷 쇼핑몰 www.e-himart.co.kr 출범
12月 직영점 211점 운영, 매출 1조 2천억원 달성

4月 경영이념, CI선포
12月 직영점 227점 운영, 매출 1조 5천억원 달성
한국 유통대상 전문점 부분 대상 수상

月 29회 상공회날 산업포상 / 11月 대한민국 광고 대상 수상
12月 매출 1조 8000천억원 달성
한국 유통대상 전부분 국무총리상 수상

2月 ㈜하이마트 쇼핑몰 분사 / 5月 독자적인 네트워크 서비스
‘하이-서비스’가동 / 9月 ㈜하이로지텍 분사
12月 직영점 250점 운영,매출 1조 8000천억원 달성,HM투어분사

3月 전자 전문점 3년 연속 1위 브랜드
5月 전자유통업계 최초 IT기반 CTI<콜센터> 오픈
9月 강남 대치 신사옥 입주 12月 전자 유통에 POS시스템 도입

소 개
Hi-Future For You ”로 하이마트는 고객행복과 인류사회의
큰 미래를 지향 한다는 것이다. “You”는 고객,직원,협력사,
주주를 포함하는 것으로 상생의 경영을 추구함을 의미한다.

고객을 지향하는 가치경영
자율을 중시하는 주인의식
최고를 추구하는 상품지식
변화를 주도하는 업무혁신

나는 고객에게 최고의 친절을 제공한다.
나는 고객에게 최고의 매장을 제공한다.
나는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한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하이마트기업분석하이마트 소개하이마트 마케팅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하이마트-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하이마트자기소개서자소서
  • [하이마트-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하이마트자기소개서자소서 1. 하이마트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신의 실제적인 삶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백포함 2400byte 이내) [고객지향] 저는 관광경영학과 서비스 분야를 전공하면서 어릴 적부터 저의 행동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것이 뿌듯했고 그것에 인하여 서비스직이 저의 천직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고객들을 모시는 서비스업으로 진로를 결정하게 되었고 관광경영학과에 재학 중에는 브랜드 관광 연구 발표를 유통회사를 모델로 하여 브랜드의 따른 매출증진과 강.....(이하생략)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기업소개, 시장분석, 경영전략, SPT 전략, 4P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기업소개, 시장분석, 경영전략, SPT 전략, 4P ‘홍보 마케팅’ 전략을 핵심으로 전자 상거래 시장의 활성화에 따라 CJ mall의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그리고 CJ홈쇼핑은 프로그램 실명제 실시하고 명쾌한 상품정보 제공, 옴부즈맨 프로그램 방송 다양한 이벤트 제공하고 있다. CJ가 가진 다양한 채널과 쇼 호스트 및 머천다이저 등 핵심 인력 보유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방송 화면의 디지털화 등 TV홈쇼핑으로서 최상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광고측 면에서 살펴보면 2009년에는 특정소비계층(20-30대 여성)을 공
  •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분석/화장품시장현황/ 기업소개.성공요인분석/ 경쟁사분석 (더바디샵과 미샤)/ STP전략/ SWOT분석/ 4P분석/ 결론
  •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분석/화장품시장현황/ 기업소개.성공요인분석/ 경쟁사분석 (더바디샵과 미샤)/ STP전략/ SWOT분석/ 4P분석/ 결론 Ⅰ. 주제 선정 이유 2002년 이후,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화장품은 고부가 가치 산업이라는 기존관념을 탈피하고 제품용기의 최소화와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화장품 가격의 거품을 확 뺀 초저가 화장품은 “화장품 혁명”이라 불리기도 한다. 물론, 불황에는 싼 제품을 찾기 마련인 만큼 일시적인 바람이라는 부정적인 의견들이 팽배하기도 하지만 미샤와 “더 페이스샵”의 성공에
  • e비즈니스사례 기업분석,메가스터디(MEGA STUDY),기업소개,SWOT분석,S/T/P ,4C분석,향후 전략
  • e비즈니스사례 기업분석,메가스터디(MEGA STUDY),기업소개,SWOT분석,S/T/P ,4C분석,향후 전략 E-business 사례 6조 기업분석 Part 1. 기업소개 Part 1. 기업소개 ╋━━━━━━━━━━───────── 기업선택이유 인터넷강의에 대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사이트〉 최초로 시도한 유료인터넷강의사이트〉           [MEGA STUDY] 인터넷강의사이트 중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기업〉 〓〓〓〓〓〓〓〓〓〓〓〓〓〓〓〓〓〓〓〓〓〓〓〓〓〓〓〓〓〓〓〓〓〓〓〓〓〓〓〓
  • [하이마트 자기소개서] 2012 하이마트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과 면접기출문제_하이마트자기소개서예문_하이마트자기소개서샘플_하이마트자소서
  • [하이마트 자기소개서] 2012 하이마트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과 면접기출문제_하이마트자기소개서예문_하이마트자기소개서샘플_하이마트자소서 [하이마트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1. 하이마트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신의 실제적인 삶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백포함 2400byte 이내) ...(중략)...저는 하이마트가 추구하는 인재상인 고객지향, 주인의식, 혁신, 프로정신을 모두 갖추고 있는 인재라고 생각...(중략)... 2.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본인의 일을 성취하기 위하여 노력한 사례가 있다면, 구체적인 환경과 극복 과정, 결과에 대해 경험과 사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