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삼성전자 경영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삼성전자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54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4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삼성전자 기업분석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삼성전자 경영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삼성전자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451133
수정일 2018.08.09 등록일 2018.08.08
페이지수 5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삼성전자 기업분석,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삼성전자 경영,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삼성전자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기업비전 전략
기업단계별전략
세분화 마케팅전략
국가별/지역별 마케팅

본문내용

삼성전자 기업분석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삼성전자 경영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삼성전자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회사소개
삼성전자 주식회사
SAMSUNG ELECTRONICS

설립일자 1969년01월

규모

매출액: 154.6조원
영업이익: 17.3조원
총 자산: 134,288,744 백 만원
임직원수: 190,464명


사업분야

영상디스플레이
IT 솔루션,생활가전
무선,네트워크,디지털이미징,반도체
LCD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삼성전자 기업분석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삼성전자 경영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삼성전자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의 성공요인 분석 및 토의
  •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의 성공요인 분석 및 토의 삼성전자의 내부강점 1) 이건의 회장의 오너쉽 먼저 내부적으로 우리는 삼성전자가 이만큼 성장한 것에 대하여 이건희 회장의 경영수완과 절묘한 투자 타이밍이 큰 역할로 작용했다고 본다. 삼성은 반도체 기업으로 도약하는 기로에 섰을 때가 있었다. 자본을 최대한으로 끌어 들여서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지금도 호황을 누리고 있는 사업을 잘 이끌고 갈 것인가? 그 때 삼성은 과감하게 투자하였다. 이는 “미덥지 못하면 맡기지를 말고, 썼으면 믿고 맡기라”는 최고경영자의 신념에 의한 것으로 파악된다. 현대의 정주영 회장이 반도체
  • [마케팅사례분석]삼성전자 애니콜 마케팅 성공전략
  • [마케팅사례분석]삼성전자 애니콜 마케팅 성공전략 2.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2004년 전 세계가 삼성전자에 열광하고 있다. 새해를 맞이한 지 채 2개월도 되지 않아 미국·러시아·유럽 등 세계 각지의 이목이 삼성전자에 쏠리고 있다. 미국의 세계적 유통업체 써킷시티(Circuit City)는 16일 2003년 최고의 공급업체(2003 Merchandising Vendor Excellence Awards Winners)와 2003년 최고의 공급망(2003 Supply Chain Excellence Awards Winners) 발표하였는데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미주법인이
  • 삼성전자 지펠(Zipel) 냉장고 - 마케팅 성공 사례분석 -
  • 지펠의 탄생 - 정확한 상황분석 - 올바른 소비자 욕구파악 - 세계 최고수준의 절전, 소음, 냉장력을 바탕으로 초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 .... 부의 상징인 이중도어 냉장고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 현재 기능보단 디자인이 더 중요한 경쟁력으로 평가- 색깔 마케팅: 기존 가전제품에선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색 추가 제품 컨셉트 –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럭셔리 미니멀리즘 .... 탁월한 에너지 소비효율 세계최초 독립냉각방식 최저소음 쾌적 냉장 회전식 얼음그릇 냉동실 서랍식 보관함 동급대비 최저소비전력 다단식 높이
  • 스포츠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 삼성전자, 엘지전자, 피파, 마사회 등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스포츠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 삼성전자, 엘지전자, 피파, 마사회 등의 마케팅 전략 분석 삼성전자, 유로2004 개최국 포르투갈 후원 삼성전자(대표 윤종용 http://www.sec.co.kr)가 ‘유로(Euro) 2004’개최국인 포르투갈에서 포르투갈 국가 대표팀 및 아테네 올림픽 대표팀을 공식 후원하며,축구마케팅을 통한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12일부터 7월 4일까지 포르투갈에서 열리는‘2004 유럽 축구선수권 대회(Euro 2004)’에 맞춰 포르투갈에서 루이스 피고, 후이 코스타, 파울레타 등 세계적인 선수가 있는 국가
  • [국제경영] 삼성전자와 현대전자의 미국진출 기업경영 사례( 경영전략 기업분석
  • [국제경영] 삼성전자와 현대전자의 미국진출 기업경영 사례( 경영전략 기업분석 최근 국제화, 글로벌화를 신문, 방송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기업들의 활동무대가 국내에서 국외롤 확장해 나아간다는 것이다. 즉, 세계경영이다. 그러면 활동무대가 커진 세계라는 곳에서 기업은 어떠한 것들에 의해 영향을 받을까? 세계 유명 기업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면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국내쟁쟁사와도 필요한 조건이다. 세계경영을 위해서는 특히 환경 즉 문화가 중요하다. 왜 문화가 중요한가? 글로벌경영자는 모든 전략적 비즈니스 단위 (SUB)에서는 총체적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