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 - 선정동기, 기업소개, SWOT분석, STP분석, 4P Mix, 펩시와의 비교,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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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 - 선정동기, 기업소개, SWOT분석, STP분석, 4P Mix, 펩시와의 비교,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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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선정동기

기업소개

기업 연혁

SWOT 분석(코카콜라vs펩시콜라)

STP분석 (코카콜라vs펩시콜라)

4P Mix (코카콜라vs펩시콜라)

CocaCola에 대한 펩시의 공격전략

Pepsi에 대한 코카콜라의 대응전략

코카콜라와 펩시의 개괄적 비교

코카콜라와 펩시의 차별화 전략

본문내용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SWOT,STP,4P)전략비교분석 파워포인트 - 선정동기, 기업소개, SWOT분석, STP분석, 4P Mix, 펩시와의 비교, 차별화 전략
(3) 코카콜라 제품 확충
소비자의 어떠한 욕구도 충족시킬 수 있게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콜라의 종류만 해도 클래식 코크, 뉴 코크, 체리 코크, 다이어트 코크, 카페인-프리다이어트 코크 등, 수를 헤아리기 힘들 정도다.
이에 그치지 않고 콜라 이외의 청량음료 제품도 끊임없이 개발하는 등, 선두 기업의 자리를 지켜가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4) IOC와 장기스폰서 계약 체결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대회 때부터 미국으로부터 콜라를 공수, 자국 선수들에게 무료로 나눠줘 큰 반향을 얻었다. 올림픽 마케팅의 시초가 된 코카콜라는 96~2008년 IOC와 장기 스폰서 계약을 체결, 경쟁사인 펩시콜라의 스폰서 참여를 원천 봉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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