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18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8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444679
수정일 2018.05.18 등록일 2018.05.18
페이지수 1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Thinking Back

Segmentation

Targeting

전략

결론

본문내용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높은 브랜드 충성도 (12.9% → 12%)
삼성의 점유율 하락 (32.5% → 23.8%)


· 그리 높지 않은 스마트폰 점유율


· 애플의 독자적인 소프트웨어 사용
특히 기존부터 제품끼리의 호환성 높음

10대 청소년을 자녀로 둔 부모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애플의 아이팟 마케팅의 전략 성공사례와 아이폰 마케팅 전략
  • 애플의 아이팟 마케팅의 전략 성공사례와 아이폰 마케팅 전략 01. 기 업 소 개 1977년 미국 스티브 워즈니악과 스티브 잡스에 의해 설립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 설 립 Think Different User Friendly 기업 이념 데스크탑 시스템 포터블 시스템 MP3 Player 제품 범위 02. 선 정 동 기 마케팅의 성공 애플의 위기 IBM의 The PC 약진 MS사와 윈텔의 협공
  • [비즈니스/경제] 혁신기업 애플의 마케팅 성공사례
  • [비즈니스/경제] 혁신기업 애플의 마케팅 성공사례 1) Think Different - 다르게 생각하라! 지금은 IBM이 그 굳건한 위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렇다 할지라도 애플의 고유한 독특한 이미지를 흉내 낼 수는 없을 것이다. 이는 창업의 동기이자, 설립 초기에서부터 이어온 애플만의 비젼과 철학이 있었기 때문이다. `좀더 작은 컴퓨터를 만들어보자`는 엔지니어적 호기심과 목표를 통해 애플이라는 컴퓨터가 탄생한 것처럼, 이들의 기업 사명은 `Change the world by bring computer to masses`였다. 2) What I want
  • [글로벌 기업 CEO 성공사례] 닌텐도와 애플(스티브 잡스), 소니(Sony) 비전 분석
  • [글로벌 기업 CEO 성공사례] 닌텐도와 애플(스티브 잡스), 소니(Sony) 비전 분석 I. 재미로 승부한다, 게임 시장의 경쟁 틀을 바꾼 닌텐도 매출 약23조518억 원, 영업이익 6조6,093억 원,당기순이익 3조 4980억 원, 그리고 시가총액 63조 2,000억 원, 직원 수 약 1,500명, (휴업체 포함시 5233명). 이것이 곧 세계 최고 게임업체 닌텐도의 2008년 결산현황이다. 세계적으로 불어닥친 경기불황에 소비심리가 얼어붙었지만 닌텐도는 역대 최고의 실적을 기록하는 데 성공했다. 닌텐도라는 기업 하나가 한국 게임시장 전체 규모의 3배가 넘는 매
  • [비즈니스/경제] 애플 아이폰의 마케팅 성공사례
  • [비즈니스/경제] 애플 아이폰의 마케팅 성공사례 애플은 1976년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공동으로 설립한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이다. 하지만 하드웨어 부분에서 IBM컴퓨터, 소프트웨어 부분에서도 Microsoft 사의 등장으로 급격한 하락세를 겪는 등 많은 위기가 있었다. 간신히 명맥만을 유지하던 애플사는 창립자 스티브 잡스가 CEO로 복귀 후 흑자로 회사로 전환했다. 그 후 2001년 10월 애플사는 당시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제조사와는 어울리지 않는 MP3 플레이어 아이팟을 발표한다. 아이팟은 애플의 독자적인 음악다운로드 서비스인 아이튠즈와
  • 애플의 성공사례분석(2011년 4월)
  • 애플의 성공사례분석(2011년 4월) 애플만의 열린 사고방식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 애플 Pride 미래를 보는 눈 천재적인 리더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