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365mc,롯데리아)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365mc,롯데리아)

자료번호 h672518
수정일 2012.09.30 등록일 2010.06.24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ee******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365mc,롯데리아) 자료입니다.

목차

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

성공사례 365mc

실패사례 롯데리아중국진출

본문내용

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365mc,롯데리아)
-일회용 시트사용 → 전 지점 모든 치료 베드의 의료용 1회용 시트를 사용함으로 고객으로 하여금 병원의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부각시킴.
-제주리조트점 → 올레리조트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최초 의료시설이 결합된 휴양형 리조트에 메디컬 개념 도입함. 전문 의료인력과 스태프가 상주하며 클리닉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비만 치료 및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불어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웰빙클리닉, 운동치료실, 스파 등 관련 시설을 확충해 종합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365mc,롯데리아)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365mc,롯데리아)
  • 서비스마케팅성공실패사례(365mc,롯데리아) -일회용 시트사용 → 전 지점 모든 치료 베드의 의료용 1회용 시트를 사용함으로 고객으로 하여금 병원의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부각시킴. -제주리조트점 → 올레리조트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최초 의료시설이 결합된 휴양형 리조트에 메디컬 개념 도입함. 전문 의료인력과 스태프가 상주하며 클리닉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비만 치료 및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불어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웰빙클리닉, 운동치료실, 스파 등 관련 시설을 확충해 종합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서비스마케팅사례,4g lt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사례,4g lt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4G LTE란? Long Term Evolution의 의미로 3세대 이동통신(3G)을 '장기적으로 진화'시킨 기술이라는 뜻 3G보다 12배 이상 빠른 속도로 통신 가능 다운로드 속도 최대 173Mbps 700MB 용량의 영화 1편을 1분 안에 고화질 영상과 네트워크 게임 등 온라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음 모든 서비스를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 . . . 4G LTE의 현황(1) 내년부터 전 세계 4G LTE 가입
  • [서비스][서비스마케팅][서비스의 중요성][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신라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서비스의 중요성과 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및 신라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서비스마케팅][서비스의 중요성][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신라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서비스의 중요성과 금융기관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및 신라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사례 분석 Ⅰ. 개요 서비스가 한나라의 국민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커짐에 따라 서비스산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서비스산업에 있어 마케팅활동의 효율적인 전개를 위해 많은 연구들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연구에서 공통적으로 지적될 수 있는 것은 재화와는 달리 서비스의 특성이 다양하고 이러한 다양한 서비스고유의 특성으로 인해 서비스를 쉽게 정의내리는 것이 어려울 뿐 아니라 학자 및 실무자들
  • 서비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Ⅰ. 의의 1) 서비스 마케팅 (Service Marketing) 이란 ? 일관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의 제공으로 특정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욕구충족을 통한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마케팅 믹스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말한다. 서 비 스 소멸성(perishability) 서비스는 나중에 판매하거나 이용하기 위하여 저장할 수 없다. * 서비스 마케팅의 특징 * . . . ① 이질성 (Variability)
  • 서비스마케팅사례,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사례,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가격책정 방법 원가중심 가격책정 (Cost-based Pricing) : 직접비용 + 간접비용 + 이익마진 = 가격 (원자재+노무비) 경쟁중심 가격책정(Competition-based Pricing) : 동일한 산업이나 시장내의 다른 기업이 매기는 가격에 초점을 두는 방법 :다른 기업과 같은 가격을 청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기업의 가격을 자사 가격의 기준으로 사용하는 것 수요중심 가격책정(Demand-based Prici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