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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본론

1. 글라소 비타민 워터 의 성공사례
WHO - 각종 영양성분이 들어간 Colorful한 물
WHEN –비타민과 물을 함께 섭취하다
WHERE – 신사동 pop up store
HOW – 다양한 Storytelling 마케팅

2. 베로나의 성공사례
WHO –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 된 도시
WHEN –100여 년 전부터 아름다운 스토리를 입히다
WHY –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한 도시마케팅
HOW – 동화 같은 이야기를 현실화하다

결론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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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aceau Vitamin Water
라이프스타일 음료,
글라소 비타민 워터를
만들게 한 시발점

글라소 비타민 워터의 출현과 함께 ‘영양성분’이 들어간 물이라는 개념이 만들어짐

비타민워터, 넌 어디에서 활동하니?
신사동에는 트렌드에 민감한 집단들이 모여있기로 유명
신사동에 팝업스토어 설치 + 제품 런칭 행사
자극적인 음료 색상과 stylish해 보이는 디자인
뉴욕 거리를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의 팝업스토어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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